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 선봬, 신세계푸드 한식뷔페 '올반', 가을 진미(眞味) 신메뉴 출시 등
-
-
-
-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 선봬. ⓒ롯데주류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 선봬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출시한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 맥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
-
-
▲ 파리바게뜨, 보름달 주제로 한 추석 선물세트 15종 출시.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보름달 주제로 한 추석 선물세트 15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관련 선물세트 15종을 선보인다. 이번 파리바게뜨 추석 선물세트는 한가위 둥근 보름달을 주제로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만~2만원대의 실속형 제품 비중을 높였다.
자색 고구마·넛츠·단호박·피칸 등 총 4종의 타르트로 구성한 '명품명과세트'는 제철 원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높였으며 보름달처럼 둥근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를 조합하면 보름달처럼 둥근 모양이 완성되는 이색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밤앙금을 듬뿍 넣은 '반달 밤만주 세트', 상큼한 오렌지와 향긋한 커피맛 구움과자로 구성한 '반달 구움과자 세트' 등 2종이다.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랑스 유명 삽화 작가인 '장 자끄 상뻬(Jean Jacques Sempe)'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꼬마 니콜라 쿠키세트', 화사한 색상과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가 많은 디저트 머랭쿠키 3종(딸기, 코코넛, 레몬)으로 구성한 '머랭쿠키세트'도 선보인다.
-
-
-
▲ CJ제일제당 '한뿌리', 프리미엄 흑삼세트 선봬.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한뿌리', 프리미엄 흑삼세트 선봬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추석 성수기를 맞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흑삼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한뿌리 흑삼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흑삼은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신규 식품원료(NDI)로 등재돼 안전성을 공식 인정받은 소재이다.
CJ제일제당 흑삼 선물세트는 떠먹는 정타입 2종(흑삼정, 흑삼정마스터), 스틱타입 2종(흑삼정명작, 흑삼정로얄블랙엑스)의 4종이며 할인점, 온라인, CJ제일제당 콜센터 등을 통해 판매한다.
보다 세분화되고 다양화된 소비자 요구에 맞추기 위해 금산 흑도라지, 남해 흑마늘 등 각 지역의 대표 건강재료로 만든 한뿌리 건강즙도 단독 및 복합 세트로 내놓았다. 흑마늘달임진액, 배도라지달임진액, 흑칡즙 등 건강엑기스는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겨 찾는 건강식품으로 자리잡고 있어 지난 추석 시즌에 비해 물량을 두 배 이상 늘렸다.
구매 시 소비자 편의 제공을 위해서 기존 할인점이나 온라인 경로 외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등 창고형할인점 입점도 확대했다. 흑삼정명작, 흑삼정마스터 등 흑삼 제품과 인삼열매로 만든 진생베리스페셜, 맛있는 건강즙인 한뿌리 양배추 등 한뿌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
-
-
▲ 신세계푸드 한식뷔페 '올반', 가을 진미(眞味) 신메뉴 출시.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한식뷔페 '올반', 가을 진미(眞味) 신메뉴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 뷔페 '올반'이 오는 14일부터 가을 신메뉴 30여 종을 선보인다. '가을에 만나는 올반 진미(眞味)'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메뉴는 한식요리연구가 박종숙씨가 전수한 '황태 시래기찜'과 '영양 가득 시래기밥' 등 가을철 재료를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단호박에 견과류의 영양을 더한 '가을 담은 단호박 샐러드', 다양한 향신료에 마리네이드 한 후 오븐에 구워낸 '부드러운 허브 닭고기', 가을에 가장 맛있다는 미꾸라지로 끓인 '추어탕' 등이다.
올반에서는 그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간장 새우장'과 'LA 갈비'를 평일 저녁과 주말 특별 메뉴로 재출시 했다. 성인 고객 1인당 제공되는 코인 1개를 특별메뉴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추가 이용을 원할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올반은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오는 10월 9일까지 '올반 VIP 이용권'(2만3900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량에 따라 '단품 메뉴 교환권'(5매 이상) 또는 '1인 식사권'(10매 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올반은 서울 센트럴시티, 부산 센텀시티, 대구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15곳 매장을 운영하며 가격은 평일 점심(성인 기준) 1만4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에는 2만3900원이다.
-
-
-
▲ BBQ, 추석선물세트 판매. ⓒBBQ
◇ BBQ, 추석선물세트 판매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추석을 맞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에서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비비큐 추석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BBQ 추석 프리미엄세트(3만원), 알뜰세트(3만9000원), 실속세트(4만9000원), 대박세트(5만9000원)로 구성돼 있다. 저렴하게 구성된 추석 프리미엄세트는 단체 주문용으로 5개 이상 주문시에만 구입할 수 있다.
각 세트에는 저크 바비큐소스로 더한 '통다리 바비큐 치킨', 특제갈비 양념소스에 재운 '순살 양념갈비', 진한 육수와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眞육수 삼계탕', '眞얼큰 닭개장', 술안주로 좋은 '하바네로 불닭발'ㅡ '통가슴살 매콤치킨 육포' 등이 구성돼 있다.
비비큐몰에서 판매하는 추석선물세트는 전 메뉴 모두 간편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며 전 메뉴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메뉴로 어린이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주문은 BBQ몰에서 27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27일부터 순차 발송 된다. 전 제품 모두 전국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
-
-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추석 명절을 맞아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있는 소비성향 반영해 8000원부터 1만4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 및 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병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1종이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한국 전통의 멋이 풍기는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고급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번에 마실 수 있는 180ml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 12본입', '망고·토마토·매실·알로에 12본입', '알로에·감귤·포도·매실 12본입', '감귤·토마토·매실·사과 12본입' 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
-
-
▲ 아영FBC, 추석 명절맞이 가격별·테마별 와인 선물세트 선봬. ⓒ아영FBC
◇ 아영FBC, 추석 명절맞이 가격별·테마별 와인 선물세트 선봬
아영FBC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성비가 우수한 가격별·테마별 와인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와인 선물세트는 추석명절과 최근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가성비 좋은 선물'을 주 테마로 해 최근 2년 사이 고객 선호가 높았던 제품들로 선별하여 구성했다. '김영란 법'의 영향으로 5만원 이하의 선물세트 구성을 가격별, 테마별로 제안해 와인 구매시 상황에 맞춰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보르도 지역과 론 지역(이상 프랑스), 칠레 지역의 대표 와인 2종씩으로 구성한 '4.5 와인세트'는 4만5000원, 카베르네 소비뇽과 데블스 콜렉션으로 구성된 디아블로 세트는 3만원, 빌라엠 로미오와 줄리아 세트는 2만5000원이다.
아영FBC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주요 대형마트 와인코너 및 전국 와인나라 매장(코엑스점, 서울 파이낸스센터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동대문점, 진주 신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와인나라, 유선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
-
▲ 동원F&B,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리브랜딩. ⓒ동원F&B
◇ 동원F&B,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리브랜딩… 2020년까지 7천억원 규모로 키운다
동원F&B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리브랜딩(Re-branding)했다. 동원F&B는 이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 개발, 유통망 확대, 품질 강화 등을 바탕으로 '덴마크'를 오는 2020년까지 70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키워갈 계획이다.
새 브랜드명인 '덴마크'는 동원F&B가 운영하던 '덴마크밀크'와 '덴마크치즈'의 통합 브랜드 역할을 하게 된다. 우유와 치즈로 분리돼 있던 유제품 브랜드를 하나로 합쳐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건강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덴마크’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Mark of Freshness'로 '신선함에 대한 모든 상징'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신선한 유제품의 이미지를 담은 푸른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으며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의 탄생연도인 '1985년'을 표기했다. 동원F&B는 브랜드 리브랜딩에 맞춰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
-
-
▲ 투썸플레이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등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등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더치솔티드카라멜',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가을이 되면 따뜻한 커피 혹은 홍차와 즐기는 디저트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 특성에 맞춰 초콜릿, 호두, 카라멜, 밀크티 생크림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올 가을 디저트 트렌드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다. 이에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중독성 강한 '단짠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폭신폭신한 홍차 시폰 케이크에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발랐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와 TWG 애플 시나몬 티를 함께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투썸 모바일 앱'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한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편리한 투썸 모바일앱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 약 32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
-
-
▲ 지난 12일 오후 광주 서구 상무지구 광주도시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광주발달장애인훈련센터 개소식’에 이디야커피 문창기 대표이사(왼쪽에서 첫번째)가 참석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문창기 이디야커피 대표이사, 윤택림 전남대병원장, 최상준 광주경영자총협회장, 김유선 광주발달장애인부모연대 회장, 윤장현 광주시장,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 장휘국 광주시 교육감. ⓒ이디야커피
◇ 이디야, 광주발달장애인훈련센터와 장애인 자립 지원 MOU 체결
이디야커피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발달장애인훈련센터(이하 광주발달훈련센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발달장애인의 자립 지원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디야커피는 장애인 대상 바리스타, 카페 서비스 교육 등을 지원하며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청각장애인 복지관 청음회관과 청각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한 MOU를 맺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광주발달훈련센터 내 직업체험관 구축에 참여한다. 이디야의 매장 설립·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달장애인의 특성에 맞는 직업교육훈련이 가능하도록 매장 환경을 구성한다.
-
-
-
▲ 하림 푸드트럭, 16~17일 '파주 북소리 2017' 참가. ⓒ하림
◇ 하림 푸드트럭, 16~17일 '파주 북소리 2017' 참가
하림이 오는 16일과 17일 파주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리는 '파주 북소리 2017' 북페스티벌에서 '하림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하림은 책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북페스티벌을 찾는 가족이나 연인들이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식회를 계획했다.
하림은 16, 17일 오전과 오후에 각각 100인분씩 선착순으로 시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인 SNS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과 함께 #하림, #하림푸드트럭 같은 해시태그를 올리면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하림 선물 세트, 하림몰 쿠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5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파주 북소리 2017'은 사람과, 책, 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북페스티벌이다. 인문 스테이지, 문화예술 스테이지, 책방거리 스테이지 등으로 나눠 운영되며 독서치료, 지혜의 숲 루프탑 콘서트, 버스킹 공연, 아트플리마켓 등도 진행된다.
-
-
-
▲ 에비스맥주, 대형마트·백화점서 시음행사 진행. ⓒ에비스맥주
◇ 에비스맥주, 대형마트·백화점서 시음행사 진행
일본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맥주가 대형마트와 일부 백화점, 창고형 마트 등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7일 국내 출시된 에비스맥주는 127년의 역사를 가진 맥주로써 지금까지 수출국 없이 일본에서만 판매됐다.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일본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맥주'로 알려져 왔다. 출시 소식이 알려진 후 맥주 동호회, 일본 여행 카페 등을 중심으로 판매처와 가격 정보를 공유하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
엠즈베버리지 관계자는 "지난 6개월 동안 유명 일식집과 이자카야 등에서 에비스 생맥주를 판매하면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했다"며 "한국에서 슈퍼 프리미엄 맥주 시장을 개척하고 에비스맥주의 우수성과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 재현한 '옥스포드 블록'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 재현한 '옥스포드 블록' 출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옥스포드 블록' 8000개를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보이는 '옥스포드 블록'은 브랜드 상징색인 그린을 바탕으로 디테일한 디자인을 가로 세로 13cm에 높이 9.5 cm, 총 280개의 아기자기한 피스로 구성했다.
'옥스포드 블록'을 설명서에 따라 조립하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블록 안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리자와 고객 피규어, 오토바이, 외부간판이 완성된다. 가격은 단품 기준 2만5000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과 옥스포드 블록으로 구성된 '블록 더즌 세트'를 27% 할인된 가격 2만70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
▲ 던킨도너츠, 웹툰 '마음의 소리' 스티커·핀버튼 프로모션. ⓒ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 웹툰 '마음의 소리' 스티커·핀버튼 프로모션
던킨도너츠가 도넛 6개 이상 구입시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캐릭터 스티커에는 마음의 소리 주인공인 '조석'과 그의 아내 '애봉이'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재치있는 문구가 적혀있다.
오는 20일부터는 옷과 에코백 등에 부착 할 수 있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 핀버튼(배지)을 5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티커와 핀버튼은 한정수량 제작 돼 소진 시 프로모션이 자동종료 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먼치킨과 미니도넛을 제외한 도넛 및 베이커리류 구입시 프로모션에 참여 할 수 있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
-
-
▲ 탐앤탐스, 카메라 앱 유캠과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 출시. ⓒ탐앤탐스
◇ 탐앤탐스, 카메라 앱 유캠과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 출시
탐앤탐스가 모바일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와 손잡고 탐앤탐스 필터 및 프레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필터는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로 탐앤탐스의 가을 신메뉴 오리엔탈 라떼와 콘 라떼에서 착안해 메이크업 필터로 구현해냈다.
오리엔탈 라떼는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카페라떼에 달콤한 연유가 더해진 음료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웜톤 코랄 브라운 메이크업 필터'로 형상화했다. 옥수수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콘 라떼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내추럴 메이크업 필터'로 표현해냈다.
탐앤탐스는 오는 19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와 '탐앤탐스 사진 프레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셀카를 찍어 해시태그 #탐탐유캠, #탐앤탐스, #유캠메이크업과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올리면 총 5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의 마이탐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퍼펙트의 유캠 메이크업 앱과 유캠 퍼펙트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
▲ 켈로그, '첵스초코 컵시리얼' 출시. ⓒ켈로그
◇ 켈로그, '첵스초코 컵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영양이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첵스초코 시리얼을 한 끼 분량으로 컵에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푼이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중량 30g, 가격은 1500원이다.
첵스초코는 옥수수, 쌀, 밀, 귀리, 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영양가 있고 맛있는 초콜릿 시리얼로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초콜릿 시리얼 1위 브랜드이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과 하루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 3가지 무기질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가 먹기에 맛과 영양 모두 부족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