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한 17년산 몰트 원액만 사용한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타 17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 저도주 및 무연산 저도주들과 동일한 공급가 출시
  • ▲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출시 4일만에 약 2만5000병 판매. ⓒ페르노리카코리아
    ▲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출시 4일만에 약 2만5000병 판매.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27일 출시한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출시 4일만인 11월 30일 기준으로 약 2만5000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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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 온 임페리얼이 선보인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다.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순수하게 희소한 17년산 퓨어 몰트 위스키 원액만을 사용해 격이 다른 부드러움과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진 최고급 프리스티지 저도주로 완성됐다. 이에 출시 4일만에 1개월 판매 예상 물량인 약 2만50000병 판매를 돌파했다. 

최근 부드러운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저도주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임페리얼은 한국인의 입맛에 대한 노하우, 부드러운 풍미에 대한 연구 결과 17년산 몰트 원액만을 사용한 35도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탄생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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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이름에서부터 최상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임페리얼의 자부심을 담아냈다. 이러한 제품명으로 부드러움과 제품의 품질에 대해 신뢰감을 준 점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 데 큰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이 제품은 17년간 숙성을 거친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임에도 불구하고 타 17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의 저도주 및 무연산 저도주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플로랑 르롸(Florent Leroi)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예상 물량을 조기 돌파 한 것은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라는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의 표명이라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저도주 시장의 격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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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의 공급가는 3만6420원(450ml, 17년산. 부가세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