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 통해 바탕화면 등 꾸미기 가능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마케팅을 모든 LG 스마트폰으로 확대 적용한다.

    18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 운영중이다.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싱큐(ThinQ)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LG G7 싱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LG G7 싱큐을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는 10대부터 40대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방탄소년단의 폭넓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LG G7 싱큐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LG G7 싱큐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중이며, 향후 LG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김홍주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상무)은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