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그룹·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 선보여
교원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교원 홀로렌즈 창의융합캠프'를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 교원 가평연수원에서 초등학교 1~4학년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교원그룹이 보유한 홀로렌즈를 활용한 교육 콘텐츠,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노하우 등을 담은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창의∙융합 교육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파고다어학원, '워라밸 캠페인' 실시
파고다아카데미는 '워라밸(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Work and Life Balance) 캠페인'을 실시한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인천, 부산 서면, 대연, 부산대 등 전국 7개 지점에서는 '파고다 직장인환급반'을 선보인다.
직장인환급반은 직장인,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출석률 80% 이상이면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세은 파고다 학원사업부장은 "주 52시간 근무제의 시행으로 앞으로 직장인 수강생 또는 환급반 수강생 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에스티유니타스, '힘이 나는 초상화 페스티벌'
에스티유니타스가 '힘이 나는 초상화 페스티벌'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 응모는 공부 인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타카(taca)'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하고, 웹툰 작가 이름과 듣고 싶은 응원메시지 등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의 초상화를 그려 전달되며, 10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얄개·이한솔·97xx96 등 웹툰 작가·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다.
김관백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BU 실장은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학습 의지를 높여주는 기능 업데이트 등을 지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