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노원구 서울여자대학교 전경. ⓒ서울여대
    ▲ 서울 노원구 서울여자대학교 전경. ⓒ서울여대

    ◇ 서울여대, 2019학년도 수시모집 1대 1 입학상담 실시

    서울여자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50주년기념관 글로벌라운지에서 2019학년도 수시모집 1대 1 상담실을 이달 23일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운영되는 서울여대 입학상담실은 2019학년도 수시모집을 준비 중인 수험생, 학부모에게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서울여대 입학처 상담접수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울여대 관계자는 "입학사정관이 서울여대 학생부종합전형, 수시모집 전반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1대 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경희사이버대·제51보병사단 MOU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제51보병사단과 학·군 교류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 기관은 교육 프로그램 운영, 인적·물적 교류 지원 등 진행하고 52보병사단 간부·군 가족 등이 경희사이버대 입학시 장학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봉섭 경희사이버대 대외협력실장은 "경희사이버대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서울사이버대, '심리검사 해석 특강'

    서울사이버대학교 분당심리상담센터는 '심리검사 해석 특강'을 이달 21일, 28~29일 선보인다.

    경기 성남시 서울사이버대 분당심리상담센터애서 재학생,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웩슬러 성인지능검사(K-WAIS-IV), MMPI다면적인성검사 등을 다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