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일, 개편 기념 할인 이벤트
  • ▲ ⓒ 여기어때
    ▲ ⓒ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예약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기존 어플리케이션 내 '호텔/리조트' 카테고리에서 리조트를 분리해 관련 서비스를 강화한다.

    여기어때는 기존 호텔 상품에서 '리조트'를 분류해 총 8종류로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했다. 앞선 버전에서는 액티비티와 모텔,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한옥 등을 기준으로 총 7개 카테고리를 운영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휴가철 리조트 수요가 늘어남에 따른 것이다. 현재 여기어때에서 판매하는 리조트는 총 300여개다.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금호리조트, 일성콘도리조트, 켄싱턴호텔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 등이 주요 사업장이다.

    정필우 호텔리조트 사업부 총괄은 “리조트 카테고리를 독립하는 큰 이유는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도록 하는 것”이라며 “가족 단위를 포함한 다양한 여행 수요에 맞는 숙소를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여기어때는 리조트 부문 전담인력을 확대하고, 카테고리 분리를 기념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한화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 롯데리조트, 켄싱턴호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휘닉스평창 등 전국 32개 유명 리조트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