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 기반 실시간 PVP 콘텐츠 관심 집중'체인-콤보' 전투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 차별화 경험 눈길
  • ▲ ⓒ넥슨
    ▲ ⓒ넥슨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콘텐츠와 '체인-콤보' 전투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을 통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2D 일러스트를 3D 모델링으로 구현해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각 스토리마다 시네마틱 컷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린: 더 라이트브링어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 유저 전원에게 '300 레드다이아'와 '3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모험의 날개', '고급 영웅 소환서'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