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i' 통해 TV·모바일로 무료 시청
  • ▲ ⓒ딜라이브
    ▲ ⓒ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플러스'에 인기 웹드라마를 탑재한다고 15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오는 16일부터 '웹드라마' 앱을 통해 26개 타이틀, 총 264편의 웹드라마를 서비스한다. 기존에 제공하던 iHQ의 연애세포1~2, 그녀는 200살, 악몽선생, 네맛대로하는 연애 등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의 자체 N스크린 서비스 '딜라이브i'를 통해 밖에서도 웹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N스크린 서비스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밖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1500여편의 최신 영화, 드라마 콘텐츠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에서 딜라이브i 회원가입을 하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딜라이브i를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OTT박스별 총 4개의 ID를 생성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OTT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드라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대 모두가 공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