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설계사 및 매니저로 구성…영업현장과의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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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메트라이프생명 기자단 발대식’에서 기자단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29일 본사와 영업현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속설계사로 구성된 사내기자단을 출범했다.메트라이프생명은 전국 각지의 지점소속 설계사 및 매니저 중 총 12명을 사내기자단으로 선발했다. 앞으로 이들은 소속된 각 지역의 현장소식과 성공사례, 영업노하우 등을 취재해, 메트라이프생명 전 구성원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그동안 메트라이프생명은 사내 방송을 통해 본사와 영업 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공유해 왔다. 하지만 직접 영엽 현장에서 뛰고 있는 설계사의 입장에서 뉴스를 발굴하는 것이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판단해, 사내기자단을 출범했다. 이를 통해 사내 소통을 강화하고 협업의 조직문화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기자단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공유함으로써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보다 원할한 소통이 될 것"이라며 "구성원 모두가 공통된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