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플랫폼 ‘플로(FLO)’ 광고 공개
  • SK텔레콤은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SK텔레콤에 따르면 플로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토대로 개인의 취향을 정교하게 분석해 최적의 음악을 추천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월간 실사용자 수(MAU) 기준 시장 점유율 15%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업계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날 플로의 개인 맞춤형 음악 추천 기능이 그려나갈 5G 시대의 음악 생활상을 소개하는 광고 '기회' 편과 '취향' 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