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30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인 인도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신모델을 적기에 출시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현지서비스 및 유통 협력을 강화해 대처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온라인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갤럭시M 시리즈를 새로 도입했으며 전년 대비 온라인 매출 비중이 증가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면서 "이러한 모멘텀을 지속해 온라인채널을 강화를 통한 판매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