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 서비스 디자인 부문 수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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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CNS는 서울 마곡 본사에 적용한 마케팅 솔루션 'B.E.A.T'가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서비스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는 전세계 56개국에서 7298점이 출품됐으며, 서비스 디자인 부문 수상작은 34점이다. 

    LG CNS가 수상한 서비스 디자인 부문은 유형의 제품이나 인테리어를 평가하는 다른 부문과 달리, 공간과 콘텐츠가 주는 감성까지 종합적으로 판단해 수상 여부를 결정한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B.E.A.T는 LG CNS가 최적의 브리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한 마케팅 솔루션이다. LG CNS의 핵심 가치를 고객 및 방문객, 임직원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B.E.A.T는 브리핑을 위한 공간인 1층 데모써클룸과 9층 미디어홀을 중심으로 적용됐다

    LG CNS 측은 “아무리 뛰어난 디지털 기술도 사람과 어우러져야 의미가 있다"며 "LG CNS의 최고의 기술이 아날로그적인 사람의 감성, 행위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한 것이 공감을 얻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