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가 T맵주차 사업장을 위한 부가서비스로 '캡스 파킹 안심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캡스 파킹 안심플러스'는 사업주의 배상 책임은 물론, 화재∙동산 파손 등 주차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손해를 보장하는 실속형 보상 서비스다. ADT캡스가 직접 운영하는 사업장은 물론, T맵 주차장비 렌탈 사업주 중 주차관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까지 가입 가능하다. 모델은 기본형과 프리미엄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본 서비스는 사업주가 부담해야 하는 법률상 배상책임에 대해 대물 1억원, 대인 2억원까지 보상한다. 주차시설∙설비∙집기에 파손 또는 화재로 인한 손해가 발생했을 시 1000만원 한도 내 보상은 물론, 장비 파손이나 시설 화재로 인해 사업장이 휴업할 경우 매출에 대한 손해 보상도 일일 최대 40만원, 최대 3일간 지급한다. 프리미엄 옵션을 선택할 경우, 사고로 파손된 차량의 수리∙복구로 인해 간접적으로 발생하는 렌트비 손해까지 보상해 준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주차장 사업주들은 주차장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T맵주차 솔루션과 ADT캡스의 보안 인프라를 함께 누리면서, 주차장 사고 및 손해까지 통합적으로 운영∙관리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캡스 파킹 안심플러스를 통해 T맵주차 사업주는 운영 비용 절감과 동시에 사업 위험 및 손해 부담을 줄이고, 이용 고객에게는 주차장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