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타깃 과감한 디자인으로 복고풍 감성 의류에서 신발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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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의 영국 감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어글리 스니커즈 딘(DEA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헤지스에서 어글리 스니커즈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뒷굽이 강조된 두터운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사용해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국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쿠션을 구조적으로 적용해 장시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디자인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감행했다. 스니커즈의 옆면에 브랜드 로고를 독창적인 기법으로 활용해 복고풍의 분위기를 화려하게 연출했다. 입체효과를 가미한 빅사이즈 로고를 프린팅한 스타일과 옐로우 색상의 로고 패치를 섬세한 자수기법으로 적용한 스타일 2종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디테일을 제거하고 깔끔한 느낌을 살린 솔리드 스타일도 추가로 선보인다.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며 남성용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7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