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제1함대 장병 및 가족 대상… 객실 및 부대시설-식음료 서비스 할인
  • ▲ 최성목 해군 제1함대 사령관(좌)과 고용재 호텔 탑스텐 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그룹
    ▲ 최성목 해군 제1함대 사령관(좌)과 고용재 호텔 탑스텐 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그룹

    SM그룹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해군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7일 SM그룹에 따르면 이번 MOU를 통해 해군 제1함대 소속 해군 장병과 가족들은 호텔 객실 및 부대시설, 식음료 서비스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고용재 호텔 탑스텐 대표는 "동해 수호를 위해 노고가 많은 해군 장병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호텔 탑스텐을 찾는 해군 장병과 가족들이 편안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 강릉시 옥계 해변에 위치한 강릉 호텔 탑스텐은 SM그룹에서 2017년 12월 신축 오픈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특급호텔로, 모든 객실에서 동해의 일출을 전망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아토피 피부염의 완화·억제 효과를 입증하고 아토피 억제 특허를 취득한 금진온천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 탑스텐은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불안해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내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SM그룹은 SM경남기업·SM우방·SM삼환기업·우방산업·동아건설산업·삼라·라도 등 건설 부문을 시작으로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벡셀, SM인더스트리 등 제조 부문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과 △서비스·레저(SM하이플러스, 강릉 호텔 탑스텐, 탑스텐 빌라드 애월제주,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 옥스필드CC, 애플CC) 등 사업 부문별 경영체계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