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수칙, 기내방역 소개일주일간 전 승객 대상 '케어 키트'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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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이 통합 방역 프로그램 ‘CARE FIRS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CARE FIRST’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각종 방역 활동으로 꾸려졌다. 대한항공은 고객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에 두는 임직원의 의지를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내 ‘CARE FIRST’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신설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기내소독, 비대면 수속 활성화, 탑승객 발열체크, 승객 간 거리두기, 기내식 위생 강화 등 방역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프로그램 홍보 영상을 기내 AVOD와 홈페이지, SNS 채널에서 상영한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대한항공의 안전 담당 임원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꾸며졌다.

    안전한 항공 여행을 돕기 위한 위생용품 세트인 ‘CARE FIRST KIT’도 제공한다. 키트는 의료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안내지로 구성됐다.

    회사는 4일부터 일주일 간 모든 탑승객을 대상으로 'CARE FIRST KIT'를 증정한다. 일주일 후 부터는 요청하는 승객에게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