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모델에 ‘스테이씨’ 발탁이브자리 클라르하임, 식물유래 ‘코티지가든' 롯데홈쇼핑 론칭‘휠라 X 폴트버거 캡슐 컬렉션’ 론칭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새 모델에 걸그룹 ‘스테이씨’ 발탁

    LG생활건강은 걸그룹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갖고 있는 매력이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 개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LG생활건강은 MZ세대 감성의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와 갓 데뷔한 스테이씨의 신선한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 ▲ ⓒLG생활건강
    ◇ 이브자리 클라르하임, 식물 유래 ‘코티지가든 2종' 롯데홈쇼핑 론칭

    이브자리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 ‘클라르하임(KLARHEIM)’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식물 유래 침구 ‘코티지가든’을 선보인다. 론칭 방송은 오는 13일 오전 11시35분부터 65분간 방영된다.

    코티지가든은 겉감과 안감 모두 식물 유래 원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100% 텐셀 모달 소재 원단으로 청량감이 뛰어나고 몸을 부드럽게 감싼다는 설명이다. 충전재는 옥수수 추출물을 원료로 한 미국 듀폰사의 ‘소로나’ 섬유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는 것. 생산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이 적고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이번 신제품 코티지가든 2종 ‘시에스타’와 ‘로레나’는 천연의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시에스타는 화이트 바탕에 히아신스 등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앞면과 파란색 뒷면이 잘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로레나는 아기자기한 들꽃을 포인트로 표현했다. 또 인디핑크, 그린, 네추럴 컬러 등이 조화롭게 매치되어 포근한 봄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립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로 구성된 풀세트 가격은 2종 모두 Q 사이즈 기준 15만9900원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X 폴트버거 캡슐 컬렉션’ 론칭

    휠라는 지역 내 이색 공간의 정취와 문화를 향유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2021 ‘그라운드 프로젝트’ 일환으로, 서울 도산공원 명소 ‘폴트버거(FAULT BURGER)’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그라운드 프로젝트’는 지역 내 고유한 개성을 지닌 공간을 선정, 휠라의 헤리티지를 접목한 협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프로젝트다.

    브랜드와 장소, 공간이 만나 그곳만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개발하는 한편, 장소가 지닌 고유한 감성과 문화를 아이템에 담아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서울 이태원을 선정, 이태원 대표 명소 슈퍼막셰, 메종데부지와 함께 협업한 캡슐 컬렉션(의류, 액세서리)을 출시한 바 있다.

    ‘폴트버거’의 이름은 서브한 공이 코트 안으로 바르게 들어가지 않거나, 규칙을 위반한다는 의미의 테니스 경기 용어 ‘폴트(FAULT)’에서 착안했다고 알려졌다.

    이름처럼 기존 버거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유니크한 버거 브랜드를 지향하는 이곳 매장 역시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유명해 ‘인스타 사진 맛집’, ‘도산공원 핫플’로 각광받고 있다.

    휠라 역시 110년 역사 속 테니스를 대표 종목으로 육성해 온 만큼 폴트버거와 ‘테니스’를 공통분모로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기획해 선보였다. 우선 두 브랜드의 공통 색상인 화이트, 레드, 블루에 테니스의 점수 득점 단위인 ‘15’, ‘30’ 등을 아트워크로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라운드 티셔츠, 테니스 무드의 피케 티셔츠를 비롯, 테니스 라켓 실루엣을 반영한 테니스백 등을 포함 휠라(성인) 의류 7종, 액세서리 6종으로 구성됐다. 
  • ◇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6월6일까지 진행된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SGC솔루션 글라스락,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 체결

    SGC솔루션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후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SGC솔루션 및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올해의 시즌 광고 후원 및 SGC 계열회사가 보유한 각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게 된다.

    SGC솔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건강한 필환경 유리밀폐용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서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 및 글라스락, 보에나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구단과 함께 글라스락이 지속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유니폼 우측 상단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1루에 SGC와 더리브(THE LIV)를, 내야 펜스 3루에는 글라스락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틱톡서 #8초모델챌린지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잇세컨즈는 2019년 #8SXME(에잇 바이 미), 2020년 #집콕모델챌린지 등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해 수백대일의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 에잇세컨즈의 #8초모델챌린지는 틱톡에서 처음 진행된다. 틱톡은 특히 Z세대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함께 노는 플랫폼이다. 에잇세컨즈가 이번에는 타깃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은 SNS 틱톡에서 브랜딩을 강화하기로 한 것.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수상할 뿐 아니라,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잭니클라우스,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두 번째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국내 최초 남성 전문 셀렉숍 샌프란시스코 마켓과 2021 봄/여름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20FW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잭니클라우스는 협업을 통해 아메리칸 트레디셔널 무드의 골프웨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2021년 봄/여름 협업 라인은,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클래식 무드를 잭니클라우스 고유의 DNA인 골프 헤리티지에 녹여 한층 더 세련되고 품격 있게 선보인다.

    전설의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대회 당시 입었던 의상을 샌프란시스코 마켓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제품들로, 점퍼부터 재킷, 티셔츠, 팬츠 등까지 17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