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엔제리너스 시즌별 ‘이달의 반미’ 출시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빨대 없는 음료컵 도입스타벅스 현대카드, 누적 발급회원 10만명 돌파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시즌별 ‘이달의 반미’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시즌별로 운영하는  ‘이달의 반미’를 16일 출시한다.

    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과는 별도로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 라는 컨셉트로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하여 시즌별 한정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으로 ‘아라비아따 반미’를 선보인다. 지난 2월부터 내부 임직원 및 고객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정된 제품이다. 비주얼 측면에서는 파스타를 바게트 속에 넣어 빠네를 연상시키며 토마토의 상큼함과 할라피뇨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라비아따는 이탈리아에서 주로 파스타에 사용하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달의 반미’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당일인 16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티몬 라이브를 진행한다.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S) 1잔으로 구성된 반미 세트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노브랜드
    ▲ ⓒ노브랜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빨대 없는 음료컵 도입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빨대 없는 음료컵’을 도입하며 플라스틱 일회용품 절감에 나선다.

    15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는 탄산음료, 아이스 커피 등을 주문시 빨대 없는 컵에 담아 제공한다. 기존 매장에 비치되어 있던 플라스틱 빨대는 소진시까지만 비치키로 했다. 앞으로 반드시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만 요청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 ‘WHY NEEDS STRAW?’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안내물을 게시해 플라스틱 일회용품 절감에 대한 필요성을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현대카드, 누적 발급회원 10만명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인 스타벅스 현대카드가 누적 회원 10만명을 돌파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와 스타벅스 별을 형상화한 총 5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카드다.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신용판매)이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혜택인 별을 1개씩 적립해준다.

    스타벅스는 현재 730만명에 이르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자사 충전카드로 스타벅스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통해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스타벅스가 아닌 곳에서도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 3월 말까지 약 6개월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적립된 누적 별 개수만 약 1200만개에 이른다. 이는 같은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적립한 누적 1억2000만개의 리워드 별 중에 10%에 이르는 수치다.

    별 적립은 스타벅스 현대카드 신규 발급 시,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회원가입됨으로써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