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감성∙착한 소비 이끄는 ‘스텐머그’ 사전예약 실시롯데제과, 색으로 맛을 표현한 ‘컬러풀 몽쉘’ 선봬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회원 ‘교촌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 제공
-
- ▲ ⓒ던킨
◇ SPC 던킨, 감성∙착한 소비 이끄는 ‘스텐머그’ 사전예약 실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스텐머그’를 선보인다.던킨의 스텐머그는 최근 높아진 감성 캠핑∙피크닉 수요를 공략하고,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실용 만점 캠핑 용품을 고민한 끝에 탄생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캠핑 전문 브랜드이자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힘쓰는 ‘제로그램’과 협업한 가치소비 제품이다.던킨은 오는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스텐머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 제조 커피 또는 음료 1잔을 포함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텐머그’를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예약할 수 있다.28일부터 오프라인 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소 구매금액은 1만원으로 동일하며, ‘스텐 머그’는 4900원에 판매한다. -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색으로 맛을 표현한 ‘컬러풀 몽쉘’ 선봬롯데제과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의 세 번째 버전으로 색을 강조한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 ‘몽쉘 솔티피넛’ 등 컬러풀 몽쉘 2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Coloring Your Dessert Time with Moncher’ 이라는 콘셉트로 컬러풀한 외관이 특징이다.지금까지 소비자가 좋아하는 맛을 포장지 등에 색으로 강조했다면 컬러풀 ‘몽쉘’은 제품까지 색상을 입혔다는 설명이다.롯데제과는 향후 신제품 2종 출시를 맞아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과 손을 잡고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10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2종과 함께 디저트 티타임 플레이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회원 ‘교촌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 제공교촌에프앤비가 오는 30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교촌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기존 주문앱 회원에게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별도 등록이 필요한 할인 코드 형태로 제공된다. 발급된 쿠폰 및 코드는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기존 회원에게 제공된 할인 쿠폰은 주문앱 내 멤버십 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주문앱 로그인 후 메인 화면 하단의 ‘상품권 등록’ 클릭하고 상단 왼쪽 ‘멤버십 쿠폰’에서 할인코드(치트순3000DC)를 등록해 사용 할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현대카드 M 포인트 100% 재적립 이벤트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현대카드 M포인트 100% 재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베이커리 소비가 늘어나는 봄을 맞아 4월에도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식사 대용으로 수요가 크게 증가한 식빵, 샌드위치, 샐러드는 물론이고, 최근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교촌 고로케’, ‘어몽어스 케이크’ 등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25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할인 전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현대카드 1만 M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재적립 해 준다. 행사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재적립 포인트는 5월 말일까지 지급된다. -
- ▲ ⓒbhc
◇ 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 출시종합외식기업 bhc가 HMR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이번 HMR 신제품은 ’창고43 소고기국밥‘, ’창고43 추어탕‘,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 ’창고43 뼈해장국‘ 등 4종으로 ’얼큰한 한식 여행‘을 콘셉트로 한다. 맛과 영양을 둘 다 잡은 친숙한 메뉴들로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이고 술안주나 해장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HMR 신제품 4종은 1~2인분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쉽고 간단하게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SSG닷컴을 비롯해 NSmall, AK몰, 홈앤쇼핑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mall, 쿠팡, 카카오톡 스토어, 갤러리아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bhc는 지난 7일 ‘창고43 어탕칼국수’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하는 등 HMR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추후 네이버 라이브 방송, TV 홈쇼핑 입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 더반찬&, 100원 초특가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의 ‘LUCKY FESTA’ 진행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100원 초특가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LUCKY FESTA’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LUCKY FESTA’는 초특가 경품 추첨,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 지급,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더반찬&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마다 하루 최대 50명을 추첨해 초특가 쿠폰을 제공하는 ‘초특가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광주별미소고기육전, 셀프부대찌개, 돼지갈비찜 등 더반찬&의 인기 상품을 각각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또한 더반찬&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 ▲ ⓒ발렌타인
◇ 발렌타인, ‘23년산’ 국내 정식 출시발렌타인은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발렌타인 23년'을 롯데·현대백화점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발렌타인 23년은 2019년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엄선한 최소 23년 숙성된 희소 원액과 정교한 블렌딩으로 완성시킨 최고급 프리미엄 위스키라는 설명이다.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풍미에 부드러운 버터카라멜, 바닐라 향 등의 완벽한 조화가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한다고 강조했다.패키지 역시 발렌타인 23년만의 우아함과 품격의 깊이를 표현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전반에 더해진 골드 포인트는 모던한 기품과 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