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인천 SSG 랜더스필드서 네이밍 이벤트 개최매일유업 셀렉스, 왕영은과 함께 4050 女心 잡는다배스킨라빈스,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 실시
-
◇ 스타벅스, 인천 SSG 랜더스필드서 네이밍 이벤트 개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를 5월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
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을,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SSG 랜더스팀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 year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 year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면 30일부터 5월7일까지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두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 매일유업 셀렉스, 왕영은과 함께 4050 女心 잡는다
매일유업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 신제품을 론칭했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는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팬층이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매일유업은 5월1일 오전 8시20분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 감사의 달 특집에서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이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를 집약해 완성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된다는게 매일유업측 주장이다. -
◇ 배스킨라빈스,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손잡고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의 ‘BR X KBO 야구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폼배트와 안전볼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야구 놀이를 위해 제작돼 누구나 부담 없이 갖고 놀기 좋다.
분홍색과 파란색 중 한가지 색상을 골라 구매할 수 있고, 별도 케이스와 캐리백을 제공하여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KBO와 KBO 리그 구단의 엠블럼,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30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1만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BR X KBO 야구세트’를 3900원에 판매한다. 해피앱을 통한 해피페이 결제 시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결제할 시에는 기존 가격에서 3800원 할인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GRS, 롯데리아X펩시와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 운영
롯데리아가 펩시와 함께 매장 구매 고객 대상 캠핑용품 경품과 응모자 전원에게 신제품 치즈no.5 세트 업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의 경품은 △1등 코오롱 스포츠 오두막 7.8 캠핑텐트(20명) △2등 뱅앤올룹슨 Beolit20 블루투스 스피커(30명) △3등 펩시 테이블&체어(50명) △4등 펩시 레트로 아이스쿨러 13L(300명) △5등 펩시 폴딩카트&상판 세트(600명)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에 응모한 대상자에게는 5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치즈 No.5 세트 업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에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만19세이상 성인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롯데잇츠 앱에서 6월7일 발표할 예정이다 -
◇ 롯데제과,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 출시
롯데제과가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을 선보였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에는 ‘치토스’, ‘오잉’, ‘꼬깔콘’, ‘씨리얼’, ‘칸쵸’ 등 인기 제품 7종과 전원을 켜면 돌아가는 선풍기의 날개에 LED로 특정 글자가 나오는 미니 선풍기와 ‘흔한남매’의 캐릭터 이미지가 전면에 들어가 크게 만들어진 스티커 등 2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롯데제과 스토어),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전주 상륙한다하이트진로는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의 전국순회 다섯번째 지점인 '전주점'을 연다. 지난해 서울을 비롯해 올해 부산, 대구, 광주 순으로 전국을 순회했다.전주 두껍상회는 다음달 1일 문을 열어 오는 6월13일까지 전주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객리단길'(전주시 완산구 다가동)에서 운영된다. 운영기간 전주국제영화제도 개최된다.전주점은 옛 우리 문화가 살아있는 전주 고유의 분위기를 담은 외관과 인테리어로 차별화했다. 한옥을 모티브로 기와와 전통 창호문을 외관에 적용했다. 전통 가구와 문양, 도자기를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로 전통미를 극대화했다. 한복을 입은 두꺼비 캐릭터가 눈에 띈다.전주 두껍상회에서는 '요즘 쏘맥잔', '진로 한방울잔', '두꺼비 키링' 등 하이트진로의 굿즈(기획상품) 100여종을 판매한다. 이전 4개 지점의 굿즈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인기 제품만 모은 '베스트셀링 존'도 마련했다. 소맥 자격증 발급, 럭키박스 판매 등도 준비돼있다.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8시간 동안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 안전한 팝업스토어 운영방안을 마련했다.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 대기 인원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비대면 체온 체크와 QR 체크인도 병행 중이다. 매주 1회 정기적으로 매장 방역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