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아시아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롯데호텔 시애틀, 美 태평양 북서부 부문 선정"글로벌 호텔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위상 높일 것"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롯데호텔의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시애틀이 지난 5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s)의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2021 Reader’s Choice Awards)’에 선정됐다. 롯데호텔은 고객에게 다양한 삶의 가치를 제안하는 글로벌 호텔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호텔 브랜드의 위상을 높여 나간다는 포부다. 

    7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매년 전세계 8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하여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 도시 등을 가려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도 불린다.

    시그니엘 서울은 아시아 부문에서 2021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로 선정됐다. 선정된 아시아 부문 30개 호텔 중 국내 토종 브랜드로는 유일하다.

    롯데호텔측은 “세계적인 관광도시에 위치한 해외 브랜드 호텔인 파크 하얏트 사이공, 포시즌스 콸라룸프르 등을 제치고 이룬 쾌거”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세계 유수의 호텔 평가지로 인정 받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로 공인 받은 데 이어 다시 한 번 최상급 럭셔리 호텔로 인정 받은 것이다.

    롯데호텔 시애틀이 미 태평양 북서부 부문에서 2021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로 선정됐다. 개관한지 불과 1년 만의 성과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오픈 이후 6개월 만에 전미 일간지 USA투데이가 선정한 미국 최고 신규호텔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