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호점' 강남, 1호점 대비 방문객 9배 늘어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9주간 방문객 8만명전체 누적 방문객 18만명 중 절반에 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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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가 9주간 운영한 ‘두껍상회 서울 강남’에 8만명이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두껍상회는 2020년 서울 성수동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 팝업 스토어로 운영됐다. 두껍상회 서울 강남은 10번째로, 지난해 11월 24일부터 이달 23일까지 총 61일간 운영됐다.

    두껍상회 서울 강남은 일평균 약 1300명이 방문했다. 이는 1호점인 서울 성수동 두껍상회 대비 9배 많은 수치다.

    두껍상회 서울 강남에서는 140여종이 넘는 다양한 굿즈를 판매했다. 이 중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굿즈는 술잔이었다. 쏘맥잔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술잔은 약 3만여개가 판매됐다. 이밖에 포토부스 이벤트, 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