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B증권 “나스닥 종가 맞추면 소수점 해외주식 드려요”

해외주식 새해 이벤트 2종 선봬나스닥지수 종가 맞춘 고객에 주식 지급설 연휴 해외주식 24시간 데스크 운영

입력 2022-01-26 10:36 | 수정 2022-01-26 10:43

▲ ⓒKB증권

KB증권은 해외주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해외주식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2월 2일 나스닥 종가를 맞춰라! 흑호랑이해! TIGER 소수점 주식 받아 가세요!’ 이벤트다. 

TIGER 소수점 주식은 테슬라·IBM·GOOGL·일렉트로닉아츠·로블록스’로 구성한 포트폴리오를 말한다. 각 종목의 영문명 앞 글자를 조합하면 타이거(TIGER)가 된다. KB증권 MTS M-able(마블)을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2일의 나스닥 종합지수 종가(한국 기준 2월 3일 오전)를 예측해 2월 2일 자정까지 입력하면 된다. 소수점·정수까지 맞춘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 10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지수를 맞추지 못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두 번째 해외주식 새해 이벤트는 해외주식 최초 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실시하는 ‘해외주식 1만원 소수점 주식 받고 시작하기’다. 오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1개월 간 진행한다. 

이벤트 시작일 이전 KB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이 최초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1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경품을 받기 위해선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KB증권 글로벌원마켓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KB증권은 설 연휴인 1월 31일부터 2월 3일 아침까지 휴장하지 않는 미국과 영국 등 주요국의 해외주식 거래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해외주식 24시간 데스크를 운영한다. 

설 연휴 기간 주식시장이 열리지 않는 나라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홍콩은 2월 1일~2월 3일(3거래일), 중국과 베트남은 1월 31일~2월 4일(5거래일) 동안 휴장한다.

KB증권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이용하면 5개국(미국·중국·일본·홍콩·베트남)의 해외주식 거래는 원화증거금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설 연휴 기간 환전 없이 거래할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앞으로도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위해 거래 편의성을 제고할 것”이라며 “유용한 컨텐츠, 재미있는 이벤트 제공 등을 통해 해외주식 매매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B증권 고객센터나 프라임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