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서비스’ 스마트 키박스·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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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렌터카가 한국표준협회의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BPI) 렌터카 부문 1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모델이다. 2008년부터 15년째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사회적 책임 등을 포함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전기차 계약대수 약 6600대를 달성하며 업계 최초로 누적 계약 1만5000대를 돌파했다.

    이에 따라 EV퍼펙트 플랜을 출시하고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 렌터카를 계약하면 자동 가입되어 전기차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개인·법인 구분 없이 모든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배터리 안심케어, 충전 요금 할인, 충전기 설치 지원까지 전기차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고객에게는 장거리 이동 시 활용 가능한 288시간 카셰어링과 단기 렌터카 쿠폰팩을 제공하고 충전사업자 에스트래픽과 제휴를 통해 법인 고객 대상으로 약정량 기반의 충전기를 무상설치를 지원한다.

    최근 롯데렌터카는 비대면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와 대면 접촉을 줄이고 지점을 찾아가는 이동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등 비대면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렌터카가 KS-BPI 렌터카 부문 14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당사 브랜드를 사랑하고 성원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상품으로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