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동원F&B,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TV CF 공개롯데호텔 제주, ‘아트 제주 2022’ 유치
-
◇ 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건강함을 한층 높인 새로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풀무원식품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180g/5000원)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저지방 고단백질의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채로운 소스를 더해 맛있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닭가슴살은 고온에서 쪄내는 스팀 공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TV CF 공개동원F&B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제일 좋은 건 역시 바로 먹는 한 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간편성을 강조한다.동원F&B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CF에 나오는 CM송 가사를 한 호흡 만에 끊김 없이 따라 읽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
◇ 롯데호텔 제주, ‘아트 제주 2022’ 유치국내 미술시장이 지난해부터 아트페어 호황에 힙입어 올해 상반기까지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발표한 한국 미술시장 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상반기 6개 아트페어의 거래액이 지난해 아트페어 시장 추정치에 맞먹는 1429억원에 달했다.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비교적 변동성이 적고 트렌디한 투자로 ‘아트테크’가 각광받는 가운데,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제주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아트 제주 2022’를 후원 및 유치했다.아트 제주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호텔 객실에서 열렸던 기존의 아트페어와 달리, 올해는 보다 쾌적한 동선과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700평 규모의 롯데호텔 제주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표적인 갤러리인 가나아트를 비롯한 총 30개 갤러리가 참가한다. 'Art Will Make Us Dream(예술은 우리를 꿈꾸게 할거야)'을 슬로건으로 여성과 흑인, 장애인, MZ세대 등 국내외 작가들이 세계적인 이슈를 다룬 13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
◇ 롯데제과,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롯데제과가 현대오일뱅크와 ‘바이오 공동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식품사와 정유사의 협력은 업계 최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롯데제과와 현대오일뱅크는 양사의 전략적 신사업 영역인 올레오케미컬 사업을 본격화 하고,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적극 협력한다.롯데제과는 현대오일뱅크에 바이오디젤 원료유를 공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제과의 동‧식물성 유지사업 경쟁력과 현대오일뱅크의 정유‧화학분야 전문성의 시너지를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등 올레오케미컬 산업의 다양한 가능성을 선점하도록 노력한다.이번 공급 확대로 환경에 부담을 주는 버려지는 식료품 부산물은 줄어들고, 기존 석유연료 대비 탄소배출이 적은 신재생에너지 생산은 늘어난다. 롯데제과는 올레오케미컬 신사업 본격 진출로 ESG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오뚜기, ‘컵누들’ 신제품 2종 출시오뚜기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컵누들 신제품은 ‘짜장맛’과 ‘로제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컵누들 짜장맛’은 쫄깃한 당면과 진한 춘장, 구수한 양파맛이 조화를 이루며, 파와 양파를 볶은 풍미유로 갓 볶은 듯한 짜장의 풍미를 살렸다. ‘컵누들 로제맛’은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꾸덕한 크림과 고소한 치즈를 더해 트렌디한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다. 토마토 대신 고추장을 넣은 한국식 로제소스가 특징이다.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각 제품의 열량은 ‘컵누들 짜장맛’이 170㎉, ‘로제맛’이 165㎉로 낮아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뚜기는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
◇ 한국필립모리스, ‘쓰담서울’ 캠페이 전개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함께 도심의 무단투기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쓰담서울’ 캠페인을 진행했다.지난달 30일과 31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쓰담서울’ 부스에서 생분해봉투와 집게를 대여한 뒤 한강공원 곳곳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을 펼쳤다. 미션을 수행한 시민들은 100% 폐플라스틱 원단으로 제작된 업사이클링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받았다.쓰담서울 부스에서는 길가에 버려지는 담배꽁초 투기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도 소개됐다. 흡연 후 꽁초를 길거리에 버리지 않고 밀봉하여 보관했다가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도록 고안된 특수 포장지 ‘시가랩’이다. ‘쓰담서울’의 일러스트가 담긴 ‘시가랩’은 행사 부스에서 무료로 배포됐다.
-
◇ 롯데하이마트, ‘썸머 시즌 오프’ 행사 전개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간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에어컨 파이널 기획전’을 5일부터 8일, 12일부터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타워 스페셜, 캐리어 에어로 18단 X 등 인기 행사 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이사·웨딩 빅페어’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TV,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밥솥까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2% 할인혜택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분양·매매계약서, 혼인관계 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1일부터 15일까지 7월에 이어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도 계속 이어간다. 군인·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7%, 20만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 신세계L&B, ‘피치니 코지 키안티’ 선봬신세계L&B가 유럽연합 유기농 인증 시스템을 통과한 이탈리아 유기농 와인 ‘피치니 코지 키안티’를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선보인다.‘피치니 코지 키안티’는 천연 유기농 퇴비만을 사용하고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한 포도로 양조한 유기농 와인이다. 레이블 전면의 인증 마크는 유럽연합(EU)의 유기농 인증 시스템 ‘유로리프(Euro-Leaf)’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 했음을 나타낸다.이탈리아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를 주로 사용해 품종 특유의 풍성한 과일 아로마와 은은한 꽃향기, 부드럽게 다듬어진 탄닌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하면서도 산뜻하고 가벼운 와인으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피자나 파스타, 붉은 육류 요리, 치즈 등 조금은 기름진 음식과 즐기기 좋다.
-
◇ 하이트진로, ‘진로 1924 헤리티지’ 출시하이트진로가 100% 이천쌀을 사용하고 3번의 증류를 거친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정식 출시에 앞서 5일부터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진로 1924 헤리티지’는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비옥한 토지와 깨끗한 물로 재배해 임금에게 진상하던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했다.단일 증류 방식인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와는 달리 진로 1924 헤리티지는 2차례 더 증류해 총 3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냈다. 매 증류과정에서 향이 강한 초기와 잡미가 강한 말미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이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해 최고의 풍미를 살렸다.패키지는 2014년 출시한 하이트진로 90주년 기념주를 모티브로 했다. 황금 두꺼비로 한국 소주의 전통성 살리고 현대적 감각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했다. 용량은 700㎖, 알코올 도수는 30도다.
-
◇ 쿠팡,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전개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용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를 진행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내 모든 상품을 바로 다음 날 로켓배송 받아볼 수 있다.이번 펫스티벌에는 딩동펫, 굿밸런스, 인터펫코리아, 템테이션, 도그아이, 닥터블랭크, 네츄럴랩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용 사료와 간식부터 필수 용품,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 장비까지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모았다.추천 반려동물용품을 기간 한정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은 펫스티벌 기간 동안 5일씩 두 번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강아지·고양이·소동물을 위한 12개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CU, ‘액션가면라멘’ 단독 출시CU가 92종의 짱구 컬렉션 스티커가 담긴 액션가면라멘(4900원)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한 액션가면 라면을 모티브로 만든 돈코츠 라멘 냉장 간편식이다. 돈사골베이스로 만든 특제 액상스프와 볶음 미역, 다진 돼지고기볶음, 대파 등의 풍성한 토핑이 들어있다. 면에 뜨거운 물을 부운 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거나 봉지면처럼 살짝 끓이기만 하면 완성될 정도로 조리법도 간단하다.특히 짱구, 맹구, 유리, 훈이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92종의 컬렉션 스티커가 담겨 있다. 컬렉션 스티커는 원하는 곳에 붙였다 뗄 수 있어 수집은 물론 휴대폰, 노트북,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
◇ 이마트24, ‘토이캔디’ 인기에 아기상어 캐릭터 출시이마트24가 지난달 토이캔디 매출이 전년 대비 162% 증가하는 등 매출 견인을 이어가자 신제품 아기상어 캐릭터 플리퍼즈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의 플리퍼즈로,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릭터 플리퍼즈와 함께 자이리톨 캔디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800원이다.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2000년대 탄생한 토종 캐릭터인 ‘핑크퐁 아기상어’ 플리퍼즈를 단독으로 선보여 전 연령층의 호응을 이끌어내겠다는 전략이다.
-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 출시LG생활건강 브랜드 오휘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텍스처 타입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다크닝 케어와 진정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듀얼 챔버 용기를 적용해 ‘골드 챔버’와 ‘블루 챔버’로 나뉘어, 서로 다른 특별한 두 텍스처를 유지한다. 두 포뮬라의 제형이 사용 직전 신선하게 블렌딩 되어 놀라운 발림성과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골드 챔버’는 산화 자극 케어와 다크닝 개선에 도움이 되는 브라이트닝 애씨드를 담았으며, ‘블루 챔버’는 진정에 특화된 시카(병풀추출물)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을 함유한 블랑시카를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