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국탕류 4종 출시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 출시롯데월드 어드벤처 멤버십 '로티스 클럽' 회원 모집
-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국탕류 4종 출시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올가만의 비법 육수에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깊은 맛을 내는 올가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 출시했다.올가는 최근 편리함을 추구하는 생활 패턴이 일반화되면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가정 간편식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고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로 한층 차별화한 프리미엄 HMR을 선보인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국탕류 4종은 올가와 풀무원 기술원이 연구 개발한 액상 조미 소스인 ‘맛있는 요리애(愛)’를 사용하여 시원하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인위적인 맛을 내는 조미료가 아닌 알래스카에서 잡은 신선한 대구를 베이스로 만들어 맑고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올가의 가치를 담은 건강 원재료를 사용하고 엄격한 첨가물 기준을 적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이번 신제품 4종은 상온 제품으로 장기간 편리하게 실온에 보관할 수 있다. 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봉지째 끓는 물에 넣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 출시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단백질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했다.지난 6월 출시한 분말 형태의 ‘프로틴 리저브’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이면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단백질 음료 시장 내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칼로리 함량은 낮춰, 운동 전후나 출출할 때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음료다. 담백한 밀크맛으로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높아진 단백질 음료 인기에 발맞춰 ‘프로틴 리저브’ RTD 제품을 출시하고, ‘마시는 단백질 구매량 1위’ 브랜드로서 마이밀의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
◇ 롯데월드 어드벤처 멤버십 '로티스 클럽' 회원 모집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멤버십 'Lotty’s Club(로티스 클럽)'을 론칭하고 15일까지 2주간 회원을 모집한다.로티스 클럽은 롯데월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첫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명칭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의 이름을 활용했다.로티스 클럽 회원들은 올 12월까지 롯데월드의 콘텐츠들을 즐기며 다채로운 리워드를 누릴 수 있다. 먼저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별도의 우대 조건 없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롯데제과, 밀키트 여름 메뉴 출시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hefood 계절을 만나다는 롯데제과(과거 롯데푸드)가 밀키트 사업에 본격 진출하며, 사계절의 맛이라는 주제를 담아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밀키트다.이번에는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추가했다. 아삭한 여름 제철 꽈리고추를 활용한 꽈리고추 대창덮밥, 잘 익은 여름 토마토의 새콤함에 얼큰한 맛을 더한 토마토 해장파스타, 제철인 오징어와 소곱창, 새우를 조합한 전골 요리 오곱새다.Chefood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는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해 식재료의 신선함을 살리면서도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영하 40℃ 이하에서 단시간 내에 식품을 동결하는 ‘터널식 급속냉동(TQF, Tunnel Quick Frozen)'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담았다. 해동 작업 후 15분에서 20분가량 간단한 조리를 하면 근사한 한끼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
◇ CGV,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 상영CGV가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1기의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을 8월과 9월에 선보인다.8월 18일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을 시작으로, 25일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9월 15일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9월 26일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9월 29일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증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과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은 CGV에서만 선보이는 작품이다.CGV는 5편 전부를 극장에서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8월 15일까지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용 관람권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5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
◇ 맥도날드, 카페인 부담 없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출시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e)’가 신메뉴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4일 출시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는 맥카페 인기 메뉴 ‘카페라떼’에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더해 만든 ‘아이스크림 라떼’의 디카페인 메뉴다.맥도날드는 디카페인으로도 해당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탄생시켰다. 기존 아이스크림 라떼와 함께 여름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는 특유의 달콤한 맛과 진한 풍미를 카페인 부담 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맥도날드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4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4100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존 맥카페 음료와 동일하게 개인컵 사용 시 2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아이스크림 라떼와 동일하게 딜리버리 주문은 제한된다.
-
◇ SPC삼립, 국내산 쌀로 만든 ‘포켓몬 설기 4종’ 출시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포켓몬 설기 4종’을 16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포켓몬 설기’는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한 포켓몬스터 모양의 설기로, 달콤한 초코잼을 넣은 ‘피카피카 피카츄 설기’, ‘초코 촉촉 잠만보 설기’, ‘초코초코 꼬부기 설기’와 딸기잼을 넣어 상큼한 ‘딸기팡팡 푸린 설기’등 총 4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 3900원이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일(오후 5시)까지 빚은 온라인몰을 통해 포켓몬 설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일 2천 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수령은 16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하나투어, 중앙아시아 3개국 신상품 출시하나투어는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의 중앙아시아 3개국 여행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중앙아시아는 아직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대중적인 곳은 아니지만 동서양 교역의 거점으로 실크로드의 역사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중앙아시아 여행 기획전을 통해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의 매력과 새로운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있다.하나투어는 '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6일', '중앙아시아 10일' 등 중앙아시아 2~3개국 상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상품에 따라 글램핑, 송어낚시 등 지역별 이색 체험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
◇ 오비맥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 공식 후원에 나선다.카스는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카스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전용 무대 ‘카스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적재, 이승윤, 글렌체크, '타히티80', '데프헤븐(Deafheaven)' 등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또한 자우림, 넬, 이무진,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등 국내외 아티스트 50여 개 팀이 대거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해피니스 마켓’ 전개현대백화점이 5일부터 7일, 12일부터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16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농축수산물 및 생활필수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현대백화점 해피니스 마켓’을 진행한다.먼저 5일부터 7일까지는 전 점포에서 ‘한우 1등급 정육 불고기’(100g·5250원)‘올리타리아 포도씨유’(1L·8900원) 등을 판매하며 경인지역 11개 점포에서는 ‘양파’(1망·8개·3900원)‘자반고등어’(1손·7,500원) 등을 선보인다.12일부터 14일까지는 전 점포에서 ‘국내산 돈육 삼겹살 로스’(100g·3850원)‘비트 액체 드럼용 용기 세제’(3.1㎏·7900원) 등을 판매하며 경인지역 11개 점포에서는 ‘감자’(2㎏·7500원), ‘하우스 감귤’(1.2㎏·1만원) 등을 선보인다.대표 생활필수품 4개 품목에 대해선 각 1만개씩 한정수량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5일부터 7일까지는 ‘계란’(30구·6900원), ‘삼겹살’(600g·1만6000원)을 판매하며 12일부터 14일까지는 ‘햇반’(12개·8900원), ‘롤티슈’(30개·1만900원) 등을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테이크 호텔’ 협업 마케팅하이트진로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 미디어 특화 호텔인 ‘테이크호텔’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여름철 ‘필라이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이번 협업은 ‘필라이트와 테이크호텔의 말도 안되는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테마 아래, 필라이트 브랜드로 꾸며진 차별화된 객실을 선보이고, 호텔 로비 내 대형스크린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필라이트 영상으로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피니티 풀에서 치킨과 함께 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필라이트 객실은 오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7개가 운영되며, 투숙객들에게는 필라이트 한 팩(355㎖x6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예약은 4일부터 숙박 예약 플랫폼 ‘야놀자’에서 가능하다.
-
◇ 쿠팡 라이브,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종일권 할인 판매쿠팡이 ‘쿠팡 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의 골드시즌 종일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4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쿠팡 라이브’에서 캐리비안베이 골드2시즌(8월 4일~15일) 종일권을 정상가 7만4000원에서 33% 할인된 4만9500원에 판매한다.여기에 오직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어메니티(샴푸, 바디워시 세트) 포함 골드2시즌 종일권 역시 선착순 300명에게 할인 판매한다. 캐리비안베이 골드1시즌(8월 16일~21일) 종일권은 3만6630원에 구매할 수 있다.이날 라이브에는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방송 중 구명조끼 무료 대여권을 선착순으로 300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모바일 기프트콘 3만원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5명, 10명에게 증정한다.
-
◇ 홈플러스, ‘여름 먹거리’ 최대 50% 할인 판매홈플러스가 오는 10일까지 여름 대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정부 할당관세가 적용된 미국산·호주산 소고기 프라임 척아이롤(100g)과 곡물 척아이롤(100g)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항공직송 미국산 냉장 토마호크 스테이크(500g)와 티본스테이크(550g)는 각각 1만원 할인해 4만4900원, 3만9900원에 선보인다. 농협안심한우 등심(100g)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농협안심한우 국거리(100g)와 불고기(100g)는 최대 40% 할인가에 내놓는다.또한 왕흰다리새우, 블랙타이거새우, 생물새우, 손질붉은새우 등 해동·생물 새우 전품목은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우리나라 토종 자포니카 민물장어(500g)는 40% 할인해 3만6000원에 선보인다.과일, 육류 등 신선식품은 제휴 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수박 전 품목은 제휴 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후무사 자두(800g)는 50% 할인된 4990원에, 돌·스미후루 바나나는 할인된 2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과 복숭아 전품목은 6일과 7일 단 이틀 간 제휴 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GS25, 팝업 스토어 효과 ‘톡톡’GS25와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17일간 진행한 팝업스토어 효과로 GS25합정프리미엄점(서울시 합정동), GS25인구해변점(강원도 양양군) 두 편의점의 맥주 매출이 팝업스토어 운영 직전 동기 대비 평균 2.5배 급증한 것으로 확인됐다.양사는 지난달 15일~31일까지 2030세대들의 이용이 활발한 두 곳의 GS25 매장에 ‘하이네켄'이 MZ세대를 위해 기획한 ‘하이네켄 실버’를 주요 테마로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힛더티’ 손잡고 지난달 15일부터 28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선보인 ‘슈퍼말차25 팝업스토어’(이하 슈퍼말차25)에는 2만명의 고객이 몰렸다. 팝업스토어에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다양한 ‘슈퍼말차’ 상품, 오직 ‘슈퍼말차25'에서만 판매하는 협업 굿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GS25는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플랫폼의 강점을 적극 발휘해 유명 브랜드 뿐 아니라 우수 중소협력사로 범위를 확대해 힙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 지원 사업 또한 적극 추진해 갈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캐릭터 마이키링 3종’ 200만개 판매 돌파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차별화 상품 ‘캐릭터 마이키링 3종(포켓몬, 짱구, 산리오)’이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했다.세븐일레븐은 지난달 7일에 업계 최초로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출시했으며, ‘짱구’, ‘산리오’ 마이키링도 지난 5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공식 라이선스사와 계약을 맺은 정품이다.특히 캔디와 캐릭터 상품이 함께 구성된 ‘토이캔디’ 카테고리의 7월 매출은 마이키링 3종의 판매량 급증에 따라 전년동기대비 무려 9배 증가했다.세븐일레븐은 하반기에도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캐릭터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