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 메타버스서 채용설명회
  • ⓒ농협은행
    ▲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인재 확보와 함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반기 450명을 채용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농협은행의 사업추진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모집분야를 △일반 △카드 △IT △글로벌 직군으로 구분해 진행되며 향후 경력직 분야 채용을 포함해 총 120명을 채용한다.

    또 해외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글로벌 분야 신규직원 채용을 신설하고 사업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회계사, 계리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 우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채용과정은 학력·전공·성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해당 지원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달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농협은행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NH TOWN'에서 내달 4일에는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NH TOWN에서는 4일부터 7일까지 7일까지 회사 소개, 채용 정보 등 지원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뒤 모바일로 제공받는 초대장을 통해 'NH TOWN'에 접속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