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 관련 12개 체험 콘텐츠 전시잼펜, 단말기·앱·포토존 등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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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20일까지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아이♥ZEM(아이러브잼)' 마케팅 캠페인을 주제로 ▲튼튼영어 ▲잼펜 ▲살아있는 탐험·영어·동화 시리즈 ▲ZEM 앱·폰 ▲ZEM 플레이스 등을 중심으로 총 5개의 구역과 12개의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ZEM’ 콘텐츠를 방문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엄마들이 뽑은 유아·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 ‘튼튼영어’ 체험존을 선보인다. 자연·과학 탐구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자연·과학·환경·다큐 콘텐츠를 상영한다. 동화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한자 베스트셀러 시리즈 ’마법천자문‘을 영상화한 유아한자·급수한자 시리즈를 시연한다.

    상호작용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잼펜’과 ‘살아있는’ 시리즈로 관람객들을 사로잡는다. 잼펜은 TV와 대화를 하면서 학습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놀이펜이자 리모콘으로 모션인식 기능을 활용해 아이의 신체활동을 돕는다. 현장 신청 고객에게는 잼펜 50% 할인혜택과 ‘잼펜 놀이책상’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ZEM앱, ZEM폰, ZEM플레이스 체험 공간과 함께 포토존을 선보인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방문객들은 부모와 아이용 ZEM앱을 각각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ZEM앱 시연 공간 옆에 배치한 ZEM폰은 방수, 방진 등급, 강화유리 등 튼튼한 내구성으로 초등 입학 자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키즈폰이다.

    ZEM파이브 포토존을 통해 부스에 방문한 부모와 아이들은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ZEM파이브는 다섯마리의 동물들로 이뤄진 ZEM 전용 캐릭터로 10월에 공개됐다.

    ZEM플레이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부스에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원어민 선생님과 3D 화면으로 생생하게 움직이는 영어 도서 ‘AR 리얼리티 북’, 4500여권의 최신 영어 도서 중 아이에게 적합한 책을 추천해주는 ‘책 추천 키오스크‘를 체험할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가장 사랑받는 키즈 서비스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