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LG전자,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선봬

14일 판매… 라이프 스타일 맞춰 침실·서재 등 다양하게 사용하단 360도 원통형 디자인, 상단 원형·트랙형 테이블 중 선택유명 작가 김선우와 협업한 한정판 테이블 2종 출시도

입력 2022-12-05 10:00 | 수정 2022-12-05 10:00

▲ 유명 작가 김선우가 상단 테이블을 디자인한 한정판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제품 인테리어 사진. ⓒLG전자

LG전자가 나만의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이달 14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융복합 공기청정기다.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하단이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며 상단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자가 직접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크림 옐로우, 카밍 크림 로제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3종을 활용해 위아래 동일 색상이나 각각 다른 색상으로 조합하는 등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나만의 맞춤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테이블, 필터커버 등 별도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조합하면 선택 가능한 모델수는 18종 이상이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편의 기능과 청정 성능을 갖췄다. 테이블 하단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 조명이 있고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을 무선충전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구입 후에도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UV나노(UVnano) 기능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공기청정 필터를 탑재했다. 청정면적은 19.8제곱미터(약 6평)다.

에어로퍼니처 외관 재질은 폐전자기기에서 추출해 만든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했다. 이는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신제품을 비롯해 유명 작가 김선우가 상단 테이블을 디자인한 한정판 2종을 온라인브랜드샵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이달 14일부터 판매한다. 신제품의 가격은 일반 모델이 54만9000원, 한정판 모델은 5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로퍼니처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김선우 작가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면 '굿즈 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로 전에 없던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 soy08@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