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캐딜락, 류현진 선수에 ‘에스컬레이드 ESV’ 지원

국내 체류기간 중 활동 에스코트 예정스포츠 스타·인플루언서 등과 협업 확대

입력 2022-12-08 09:32 | 수정 2022-12-08 10:47

▲ 류현진 선수가 에스컬레이드 ESV 옆에서 포즈를 취했다. ⓒ캐딜락

캐딜락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활동하는 류현진 선수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ESV’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 메이저리그 비시즌 기간 한국에 머문 류 선수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 바 있다. 올해는 에스컬레이드 ESV를 제공해 국내 모든 활동을 안전하고 품격 있게 에스코트할 예정이다.

지난 2월 출시한 에스컬레이드 ESV는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에스컬레이드의 바디를 확장한 롱 휠베이스 모델이다.

거주 공간이 대폭 확장되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 줄 뿐 아니라 거대한 크기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초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류현진 선수는 “지난 비시즌 기간 동안 사용한 에스컬레이드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부터 공간활용성까지 모든 면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스컬레이드 ESV는 더 커진 사이즈에서 느껴지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운동장비를 싣고도 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 넉넉한 실내 공간이 매우 마음에 든다”며 “한국 체류 기간 동안 부족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딜락은 올해 브랜드 120주년 맞이해 최고의 스포츠 스타 그룹 ‘팀 캐딜락(Team Cadillac)’을 통해 CSR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도전정신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차별화된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색다른 방식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