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가 최근 인수한 북미 최대 C2C(개인 간 거래) 플랫폼 포시마크에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3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포시마크는 C2C 플랫폼이기 때문에 (기존 스마트스토어와) 비즈니스 모델이 다를 것으로 예상한다"며 "유저 확대와 셀러 전환을 목표로 활동성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저희가 가진 라이브쇼핑 같은 마케팅 솔루션을 삽입할 계획이 잡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C2C 서비스가 확장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