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둥지93m2(약 28평) 규모의 매장 구성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선봬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알라이아는 최근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부산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알라이아는 지난 ‘2019년 갤러리아 백화점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한 이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이번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추가로 매장을 열었다. 향후 본격적인 국내 사업 확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알라이아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93㎡ (약 28평) 규모로 매장을 구성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인 피터 뮬리에(Pieter Mulier)가 디자인한 새로운 스토어 인테리어 콘셉트 적용했다. 메탈, 콘크리트 등의 자재가 본연의 모습 그대로 활용된 디테일이 돋보인다. 매장 전면부의 세련된 브라운/그레이 톤의 글라스 패널은 브랜드만의 세계로 들어가는 베일을 표현했다.

    1990년대의 미니멀리즘에서 영감 받은 ‘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비롯해 브랜드 시그니처 비엔(Vienne) 펀칭 디테일의 미나백 컬렉션, 입체적이고 관능적인 곡선이 돋보이는 하트백, 바벨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운영한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젊은 층에서도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국내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부산에서 국내외 고객에게 알라이아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