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철학과 친환경 미래상 제시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 비전 담아
  • ▲ 현대제철이 유튜브를 통해 2편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제철
    ▲ 현대제철이 유튜브를 통해 2편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제철
    현대제철은 '이미지편'과 '비전편' 총 2편의 새 홍보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편은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다'를 테마로 순환과 조화, 공존, 창조를 통해 인류에 헌신하는 철의 가치를 강조했다. 비전편은 미래 가치를 만들어가는 철의 역할과 끊임없는 도전 DNA를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하는 모습을 제시한다.

    특히 비전편은 새로운 미래와 더 나은 가치를 위해 공헌하는 모습을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사용해 표현했다. 다이내믹한 음원과 콜라주 기법을 활용함으로써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깨고 변화하는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경영철학을 대내외에 알리고 업계를 이끄는 친환경 선도기업으로서의 미래상을 제시하고자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