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10월까지 4개월간 진행 총 6000여장 사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추억 선사월별 콘셉트 우승자에게 다양한 경품 및 포카리스웨트 한정판 굿즈 증정
  • ▲ ‘월간 포카리’ 캠페인ⓒ동아오츠카
    ▲ ‘월간 포카리’ 캠페인ⓒ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 6월28일부터 10월31일까지 4개월간 진행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이번 캠페인은 6·7월은 ‘인간포카리’, 8월은 ‘여행포카리’, 9월은 ‘친구포카리’, 10월은 ‘가을포카리’로 매월 새로운주제로 진행했다. 총 6000여장의 사진으로 고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추억을 선사했다.

    월별 콘셉트 우승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 한정판 굿즈를 비롯한 각종 경품을 증정했다.

    매월 1등은 애플 2020 맥북에어 13(1명), 2등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3등은 포카리스웨트 타월(30명), 4등은 포카리스웨트 에어팟 케이스(30명)를, 이온워터상 수상자는 애플 2022 애플워치SE 2세대(1명)를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