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신세계남산서 임직원들과 10년간 발자취와 미래비전 공유시니어, 럭셔리 레지던스 등 신 주거사업 진출동서울 터미널, 용산 등 프라임 오피스 개발 추진커뮤니티형 상업시설 ‘스타필드 빌리지’ 대폭 확대
  • ▲ 신세계프라퍼티 임영록 대표가 기념사를 발표하는 모습.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임영록 대표가 기념사를 발표하는 모습.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2033 라이프스타일 체인저’로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쇼핑 테마파크’라는 유통 포맷을 도입해 세상에 없던 복합쇼핑몰 트렌드를 주도한 만큼 지금껏 누구도 시도해 보지 못한 공간 콘텐츠의 전방위적 결합으로 신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1일 신세계그룹의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열고 향후 10년을 위한 비전과 청사진을 제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400여 명은 그동안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기념사에서 “무궁한 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전방위적인 ‘라이프스타일 체인저’로서 한 단계 도약할 때”라며 “기존의 성공을 답습하지 말고, 고객 제일 철학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 고객의 열광을 이끌어 근원적 성장을 이룩하자”고 당부했다.

    임 대표는 특히 2033 라이프스타일 체인저 비전 달성을 위해 ▲주거 ▲오피스 ▲리테일 ▲복합개발 등 4가지 사업 분야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안을 제시했다. 사업 방향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방위적으로 다각화해 수익 구조를 운영·분양·위탁 등으로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임 대표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전문 부동산 개발 기업의 저력을 보여주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낸 근간에는 임직원 간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수평적인 열린 태도, 조직 간 긴밀한 공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시너지에 있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의 성공에 매몰되지 말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집단지성 발현, 부서 차원이 아닌 그룹 관점에서의 열린 소통, 회사의 비전과 함께 할 외부 전문가 발굴 및 육성에 힘써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