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맞춤형 콘텐츠 선보이며 차별화 나선 호텔업계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로 동심 저격비스타 워커힐 서울, ‘NCT DREAM 쇼룸’ 조성
  • 산리오코리아 협업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산리오코리아 협업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심사에 깊이 파고 들며 집중하는 ‘디깅(digging) 소비’가 떠오르며 호텔가도 이색 단장에 나서고 있다. 캐릭터 마니아를 비롯해 아이돌 덕후, 장난감 덕후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타깃으로 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헬로키티 팬들의 동심저격 호캉스를 위한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 판매를 개시했다. 오는 5월31일까지 헬로키티 콘셉트의 디저트와 스페셜 음료 2종을 마음껏 맛볼 수 있어 인기다.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오는 3월17일까지 매주 주말·공휴일마다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인생샷을 남기려는 고객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NCT DREAM의 콘셉트룸 '드림 하우스'ⓒ비스타 워커힐 서울
    ▲ NCT DREAM의 콘셉트룸 '드림 하우스'ⓒ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K팝 아이돌 팬덤 고객의 팬심 공략에 나섰다. 1월31일까지 스튜디오 스위트룸과 딜럭스룸 객실에는 NCT DREAM의 콘셉트룸 ‘드림 하우스(DREAM HOUSE)’가 조성된다.

    룸 전체에는 멤버들이 제안한 향기를 담은 디퓨저와 배스 솔트 등이 비치되고, 룸 곳곳에는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준비된 폴라로이드 카메라, 빔프로젝터, 가습기,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소품이 함께 구비돼 팬들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에는 NCT DREAM의 특별 체험 전시 공간 ‘NCT DREAM 쇼룸’이 조성된다.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MESSAGE ZONE’, 농구단으로 변신한 NCT DREAM의 공간을 엿볼 수 있는 ‘DREAM CLUB’, ‘ISTJ’ 뮤직 비디오를 추억하며, 재미난 퀴즈도 풀어 볼 수 있는 ‘ISTJ STAGE’ 등으로 구성된다.

    ‘빛의 시어터’에서는 NCT DREAM의 미디어아트 ‘THEATER OF DREAMS’가 특별 상영된다. 
  • ‘랑코 러버덕’ 객실ⓒ경주 코오롱호텔
    ▲ ‘랑코 러버덕’ 객실ⓒ경주 코오롱호텔
    경주 코오롱호텔은 스페인 천연 라텍스 장난감 브랜드 ‘랑코(Lanco)’와 협업한 객실을 선보였다.

    1월10일 오픈한 ‘랑코 러버덕’ 객실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휴식은 물론, 특별한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6개의 객실로 모두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내부에는 랑코 러버덕을 상징하는 노란색 침구 세트(베개커버·쿠션)부터 욕실 소품(발매트·양치컵·핸드타월)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 또한 설치됐다. 침대 헤드 및 테이블에는 러버덕 피규어가 배치됐으며 문에는 대형 러버덕이 그려져 인증 사진 촬영까지 할 수 있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상시 전시된다. 별도로 마련된 굿즈존에서는 왕관, 축구공, 마법사 모자 등 각양각색의 액세서리를 장착한 러버덕 피규어 20종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