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충전소서 티티워시 세차권 사용LPG, 전기, 수소 등 모든 유종 세차
  • ▲ ⓒE1
    ▲ ⓒE1
    E1은 충전소에서 기존 LPG차량 뿐만 아니라 가솔린, 전기, 수소 등 유종 상관없이 모든 연료 차량이 편리하게 세차가 가능한 모바일 세차 플랫폼 앱 ‘티티워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티티워시는 전기차 및 수소차 전용 충전소에 세차 시설이 없는 경우가 많아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LPG충전소 세차장에서 쉽고 편리하게 세차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개발됐다.

    자동세차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간편하게 티티워시 앱에 회원가입 후 세차권을 구매하고 앱에 등록된 충전소 세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티티워시 앱에서는 현장보다 상시 할인된 가격의 세차권을 구매할 수 있다. 버블세차, 하부세차 등과 같은 옵션까지도 설정 가능하다.

    아울러 앱에 등록된 세차장의 세차 가격, 운영 시간, 세차기 모델 등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신용카드 간편결제, 세차장 티맵 네비게이션 안내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E1은 티티워시 출시를 기념해 앱 회원가입 시 첫 세차를 100원에 할 수 있는 웰컴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앱에서 세차 10회 이용 시 무료 세차권을 지급하는 스탬프 적립 제도를 운영하고 향후 차종별, 실적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E1 관계자는 "그동안 세차에 불편함을 느꼈던 전기차, 수소차 고객들이 티티워시 앱을 통해 편리하고 저렴하게 세차장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앱 제휴 충전소 및 주유소 세차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