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이브 마켓서 1시간 만에 조회수 62만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 3일 만에 약 5억원 매출 돌파"제품력에 대한 믿음으로 이뤄낸 결과"
  • ▲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 ⓒ달바
    ▲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 ⓒ달바
    달바는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가 지난  29~31일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마켓에서 1시간 만에 조회수 62만 달성, 3일 만에 약 5억원 매출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달바의 디바이스는 탄력, 영양, 모공 관리를 도와주는  ‘인텐시브 모드’,  ‘프리샷 케어 모드’,  ‘쿨링 케어 모드’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도 이번 마켓에서 주목 받았다.

    달바 글로벌 진여원 리더는 "달바에서 처음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시그니처 올쎄라 더블 샷'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믿고 사는 달바라는 수식어를 가질 만큼 제품력에 대한 믿음으로 이뤄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