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명 돌파 기념 포인트 2배 적립 앵콜 이벤트 진행 패밀리플러스 회원 평균 거래액 83%, 평균 구매상품수 134% ↑"맴버십 회원. 비회원 보다 구매충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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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는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가 론칭 한 달 만에 가입자 24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패밀리플러스는 2~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건수와 금액 등 공동의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를 적립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패밀리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늘어난다.

    가입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에도 '11페이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신규 멤버를 패밀리로 초대 시 추첨을 통해 초대자, 신규 멤버 모두 각각 1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한다.

    11월 한 달간 패밀리플러스 회원의 인당 평균 거래액은 비회원 대비 83%, 평균 구매상품수는 134% 많아 비회원보다 구매 충성도가 높았다.

    4명 또는 5명이 결합한 패밀리의 11월 한 달 구매 목표 달성율은 2명이 결합한 패밀리 대비 각각 1.3배, 1.7배로 많은 고객이 뭉칠수록 구매 시너지 효과도 커졌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무료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밀리플러스’를 향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2월 앵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