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48시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민트아워’ 진행롯데렌탈, ‘마이카M’ 이벤트 진행 … “한 달 렌트하면 일주일 더”한샘,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시공프로’ 모집
  • ▲ ⓒ현대엘리베이터
    ▲ ⓒ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 제조사 불문 노후 승강기 무상점검 진행

    현대엘리베이터가 제조사 불문 ‘10년 이상 승강기 무상검검’ 캠페인을 진행해 총 338대의 점검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11일부터 80여일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전국 31개 현장에서 총 338대의 점검 신청이 접수됐다. 현재 11개 현장(61대)에 대한 점검을 완료했으며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신속한 대응을 위해 분야별 전문인력 30여명을 선발해 특별점검단을 꾸렸다. 특별점검단은 열화상카메라와 첨단장비를 동원해 기계실과 제어반, 운행상태 등 승강기 전반에 걸쳐 정밀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현장에서 수리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현대엘리베이터의 캠페인은 동절기 사고예방과 안전운행 문화정착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2019년 승강기안전관리법이 개정되면서 15년 이상 된 노후 승강기가 3년마다 정밀안전진단을 받게 됐지만 승강기 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한 승강기 이용을 위해 선도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해외 48개 노선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이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2월 16일까지 '해외노선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등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하고 내달 4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참여방법은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여행맛집’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대양주 최대 15% ▲중앙아시아, 동남아 노선 최대 12% ▲유럽, 일본, 중화권 최대 1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어서울, 48시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민트아워’ 진행

    에어서울이 출발 임박 항공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민트아워를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민트아워는 한 달 이내 출발하는 임박항공권 특가 판매 행사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해당 항공권 구매 고객에도 숙박, 여행 등 다양한 제휴처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에어서울의 첫 번째 민트아워 프로모션은 일본 요나고, 베트남 다낭, 필리핀 보홀 등 국제선 3개 노선과 국내선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인천~요나고 노선은 편도 총액 9만1400원부터, 인천~보홀과 인천~다낭은 14만4500원부터, 김포~제주 노선은 2만27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민트아워는 7일 오후 3시부터 48시간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하루 이틀 연차를 이용해 주말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민트아워를 활발히 진행할 것 ”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탈, ‘마이카M’ 이벤트 진행 … “한 달 렌트하면 일주일 더”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가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인 ‘마이카M’ 1+1 이벤트를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롯데렌터카 마이카M을 계약하면 비용 추가 없이 이용 기간이 일주일 연장된다. 롯데렌터카 1일 무료 이용 쿠폰과 전국 현대오일뱅크 직영 주유소에서 리터당 30원 할인받는 보너스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차종은 경차부터 대형, SUV, 전기차까지 고객 선호도와 이용 목적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아반떼, 쏘나타, 카니발 등 주요 인기 차종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월 단위 서비스는 선수금과 보증금이 없어 초기 비용 부담도 적다. 3개월 이상 대여하면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마이카M은 온라인 예약 시스템으로 계약부터 출고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마이카M은 차량 정비부터 사고 처리, 자동차 보험, 대차 서비스 등을 모두 포함한다. 필요시 전문 차량 정비사가 직접 방문해 엔진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라이트 등의 소모품 교환은 물론, 타이어 교환과 블랙박스 A/S 등을 지원한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샘,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시공프로’ 모집

    한샘이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시공프로’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한샘은 회사의 노하우와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을 담은 자체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개발해 직접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지원 분야는 부엌 시공과 바스 시공 두 가지로 나이나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잡코리아, 사람인 등 구인·구직 서비스나 ‘한샘아카데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시공프로에 지원해 합격하게 되면 전국에 위치한 한샘 아카데미에서 약 3주간 신입 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교육은 이론, 기술, 서비스 등 3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안전교육, 공구 사용 요령, 시공 이론과 실습 교육, 고객감동 서비스 교육 등 시공에 필요한 기초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이후 시공 기술자를 보조하는 조수로 6개월~1년 동안 현장 경험 및 실습 교육을 받는다. 시공 능력이 일정 수준에 오르면 시공 전문 기술자인 사수가 되고, 이후 기술을 고도화시켜 한샘의 시공 명장이 되거나 자신만의 회사를 차릴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당사는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직접 시공 전문가 육성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