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과 품질로 판매량 상승세동일 조리빵류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신제품 출시로 식사빵 시장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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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이 선보인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28일 SPC삼립에 따르면 지난 13일 출시한 런치빵은 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15~19㎝ 빅 사이즈로 선보였다. 계란 함량이 높은 브리오쉬 빵과 토마토∙콘마요∙어니언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4종으로 출시 초부터 판매량이 늘어났다.실제로 런치빵 시리즈는 삼립이 기존에 출시했던 조리빵류 제품 판매량 대비 2배 많은 수치다. 고물가 시대에 학생과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가벼운 식사 트렌드가 자리잡은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삼립은 ‘일구빵빵 런치빵(1900원 런치빵)’ 콘셉트를 담은 CM송을 제작해 3월 초 라디오에서 공개한다. 가성비 식사빵의 특징을 잘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SPC삼립 관계자는 “런치빵은 가성비와 사이즈로 입소문이 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추가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식사빵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