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여름 기능성 소재 내세운 ‘쿨 앤 프리’ 컬렉션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 출시배민-복지부, 가족돌봄청년 지원 캠페인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여름 기능성 소재 내세운 ‘쿨 앤 프리’ 컬렉션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여름을 겨냥한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COOL AND FREE)'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인 쿨 트리코트 소재의 셋업과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쿨 트리코트는 달라붙지 않는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되어 일상 활동부터 러닝 등 강도 높은 운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 ⓒLF
    ▲ ⓒLF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북촌 아트선재 팝업스토어 오픈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15일까지 액세서리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북촌에 위치한 아트선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매 시즌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화제를 모은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올해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위해 북촌에 위치한 아트선재센터와 손을 잡았다. 

    아트선재센터 본관 옆 별채 한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블루밍 프릴(BLOOMING FRILL)’을 테마로 전개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고물가에 ‘간편한끼족’ 겨냥한 식사빵 시리즈 

    세븐일레븐은 런치플레이션 속 간단한 한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현상을 반영해 올해 식사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식문화 변화에 맞춰 식사 대용이 가능한 베이커리류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닝빵, 베이글, 소시지빵, 옥수수빵 등 달지 않고 식사로 즐길 수 있을 정도의 포만감을 제공하면서 영양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베이커리류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표 식사빵 1호로 선보이는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설계해 식품표시광고법상 저당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저당을 구현하면서도 풀무원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맛과 풍미를 살렸다.

    제품은 전문점 스타일의 크림치즈 베이글 2종(3개입, 8980원) ‘대파’, ’바질토마토’ 등과 기본 베이글 1종(3개입, 5980원) ‘어니언’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복지부, 가족돌봄청년 지원 캠페인

    우아한형제들이 보건복지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배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족돌봄청년 정책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다.

    배민이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2030 청년 세대에서 유행하는 ‘유형 검사 테스트’를 활용했다. 

    배민 앱 내 장보기·쇼핑을 콘셉트로 제시된 9개 물품 중 우리 집에 필요한 물품 3가지를 선택하면 선택 결과에 따라 페이지에 본인과 다른 물품을 담은 가족돌봄청년들이 있다는 사실을 소개하며, 보건복지부의 지원 정책을 안내 및 보건복지부의 자체 가족돌봄사업 신청 페이지로 연결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주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을 출시했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수출 전용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오거나 역직구하는 등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작년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스코빌지수 4500SHU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양념소스를 적용해 풍부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고소한 치즈 풍미의 치즈별첨스프가 제공되어 알싸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테라·참이슬’,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2025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하이트진로의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글로벌 경쟁력 ▲호감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에서 각각 75.48점과 77.89점을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문별 1위를 차지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국내 상륙

    롯데웰푸드가 세계 판매 1등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기존의 안주용 도리토스의 맛을 벗어나 전세계 MZ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텐스 플레이버(강렬하고 진한 풍미의 맛)의 제품을 준비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고,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백산수, 신규 광고 공개

    농심이 물의 나이를 주제로 한 백산수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백산수 광고는 ‘좋은 물은 오래 걸린다’를 카피로, 백두산 천지부터 내두천 수원지까지 ‘40년 자연정수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백산수의 차별화된 품질을 강조했다.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맞손

    GS더프레시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와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의 상호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수산물 유통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노르웨이 통상산업부 산하의 공기업으로, 노르웨이 수산물 해외 수출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핵심 전진 기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양사는 △노르웨이 수산물의 안정적 공급망 구축 △판로 확대 및 소비 활성화 등 수산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아르마니 뷰티 입점

    CJ온스타일은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를 선보인다. 

    아르마니 뷰티는 오는 9일 저녁 8시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파운데이션 명가’로 유명한 아르마니 뷰티는 맑고 우아한 컬러 표현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3천 세대 하이엔드 아파트 서초 ‘메이플자이’ 입주 공략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6월 입주를 앞둔 서초구 잠원동의 하이엔드 아파트 ‘메이플자이’의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까사는 해당 단지의 입주민이 주로 고소득층 또는 소비력을 갖춘 가구인 만큼 고급 인테리어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를 앞세워 이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까사미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입주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당 함량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출시

    해태아이스가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식약처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60% 낮췄고, 칼로리도 205kcal에 불과하다. ‘부라보 바닐라’ 고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구현하며,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채도를 낮추고 흰색의 톤을 강화하는 등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2025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 성료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자사 전문 인재 양성 시설인 투썸 SEP 센터에서 ‘2025 투썸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투썸플레이스가 사내 커피 전문가 양성과 역량 강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공식 경연대회로, 사내 커피 인증 바리스타 자격을 보유한 임직원에 한해 참가 자격이 주어졌다. 총 145명이 지원했다.

    경쟁 끝에 순화타워점 김예진 점장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대전둔산로데오점 임다솜 점장, 3위는 오픈지원파트 이보람 매니저가 각각 수상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대만 자유여행객 위한 ‘메트로텔’ 출시

    하나투어가 대만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교통 편의성을 극대화한 ‘메트로텔’을 출시했다.

    ‘메트로텔’은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기존의 에어텔에서 교통 편의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항공권과 함께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시내 중심 호텔 숙박을 결합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며 효율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타이베이(시먼, 중산)뿐만 아니라 타이중, 가오슝 등 대만 주요 도시의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각 지역별로 역과 근접한 인기 호텔을 엄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