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형 기부 행사 진행지난해 이어 올해는 참가자 규모와 즐길거리 확대행사 참가비 전액 RMHC Korea 기부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걷기 행사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5월 25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맥도날드는 행사 참가비 전액을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해 장기 치료를 받는 환아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은 약 3000명이 참여하고 티켓이 18분 만에 매진되는 등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올해부터 해당 행사의 명칭을 ‘해피워크’로 새롭게 정하고,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참가자를 5000명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며, 4㎞ 걷기 코스, 오프닝 행사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2부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4월 29일부터 해피워크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 5세 이상 누구나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사전 기념품으로 모자, 티셔츠, 양말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올해는 더욱 확대된 규모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걸으며 따뜻한 기부 문화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