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석사과정 50% 수업료 감면 혜택
  •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경기도교육청이 11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왼쪽)과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이버한국외대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경기도교육청이 11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왼쪽)과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지난 11일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에서 경기교육청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는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과 이종봉 입학처장, 영어학부 홍지예 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교육청 미래 역량 강화 정책의 하나로 추진됐다. 사이버한국외대를 비롯해 주요 사이버대학 5개교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앞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는 확장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경기교육청 교육구성원의 전문성 개발에 일조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사이버한국외대 학사·석사학위 과정에 입학하는 경우 전형료 면제와 함께 졸업 때까지 수업료 50% 감면 혜택을 받게 된다.

    장지호 총장은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교육, 에듀테크 기반의 학생 맞춤형 교육, 글로컬 융합인재 양성 등 경기교육청의 다양한 정책은 사이버한국외대의 지향과도 상통한다"며 "이번 협약이 교육의 가치를 공유하는 양 기관 간 상생 협력의 중요한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 ⓒ사이버한국외대
    ▲ ⓒ사이버한국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