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5SS 브라탑 라인업 선봬SPC 배스킨라빈스, ‘드롭드롭드롭 딜리백’ 출시에이스침대, ‘숙면연구쇼’ 진행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5SS 브라탑 라인업 선봬
유니클로는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SS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로,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협업 콘텐츠 공개
에잇세컨즈는 2025년 여름 신상품을 활용해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공개했다.
에잇세컨즈는 서지수가 평소 즐겨 입는 착장과 최신 트렌드에 기반으로 ‘그런지 앤드 노마드’와 ‘블로켓 코어’ 주제로 구성된다.‘그런지 앤드 노마드’는 낡고 오래된 듯한 느낌과 유목민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결합한 콘셉트다. 카키와 애쉬 색상을 바탕으로 셔링 주름, 길게 늘어뜨린 스트링, 큼직한 주머니 등 반항적인 분위기를 내는 요소가 활용됐다. 스포츠적인 아이템에 소녀 감성의 사랑스러운 요소를 믹스 매치한 ‘블로켓 코어’도 선보였다. 스포티즘을 보여주는 숫자와 귀여운 감성의 별 그래픽, 핑크 색상이 활용됐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자주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 출시
자주는 이달 기능성과 착용감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속옷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 7종을 출시한다. 봉제선이 없어 매끄러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노라인 언더웨어’는 여성용 브라와 팬티, 브라캐미솔을 비롯해 남성용 드로즈 팬티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색상은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와 블랙 외에도 세련된 머스타드 컬러를 추가했으며, 남성용 드로즈의 경우 네이비부터 그레이까지 8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
- ▲ ⓒLF
◇ 리복, 제 1회 트레이닝 대회 성료
리복은 지난 12일 제 1회 트레이닝 대회 ‘REE:BOX IN SEOUL’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장에는 본선 참가자 130명을 비롯해 관람객과 스태프 등 총 1000여명이 현장을 가득 채우며 대한민국 피트니스 씬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서울뿐 아니라 부산, 전주, 대전, 창원, 서산 등 전국 각지에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대회에 함께했다. -
- ▲ ⓒ무신사
◇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과 '워크웨어 캡슐 컬렉션' 단독 발매
무신사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함께 기획한 한정 상품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발매된 ‘2025 S/S 워크웨어 캡슐 컬렉션’은 폴로 랄프 로렌의 클래식한 워크웨어를 현대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플란넬 셔츠, 그래픽 티셔츠, 팬츠, 워크 재킷, 볼캡 등 총 5가지 아이템을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한다. -
- ▲ ⓒCU
◇ CU, ‘두산 베어스 응원 간식’ 나온다
CU가 ‘먹는 것에 진심’이라 알려진 두산 팬들을 위해 맥주, 하이볼, 치킨, 핫바, 스낵 등 14종의 두산 베어스 콜라보 상품을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달에는 치맥(치킨+맥주), 치하(치킨+하이볼) 응원 필수 간식 조합을 내놓는다. 순살 치킨으로 만든 두산 베어스 허니 꿀닭강정컵과 치킨 2종(깐풍, 갈릭)도 나온다. 또한, 용량을 키운 180g 갈비양념맛 빅핫바와 70g짜리 천하장사 빅사이즈 소시지도 선보인다.
야구공이나 야구 배트 모양으로 재미 요소를 더한 라이스볼, 나쵸앤 살사, 아이스배트 소다맛 등 두산 베어스 콜라보 스낵과 아이스크림 상품은 내달 초 출시 예정이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27일까지 K-POP 팝업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은 NCT WISH(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의 팝업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세븐일레븐의 팝업 이벤트는 보이그룹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Photobook ver.)’을 컴백 날짜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던던점(동대문 소재), 잠실챌린지스토어점(잠실 소재)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7F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미니부스)이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도 판매한다. -
- ▲ ⓒ쿠팡
◇ 쿠팡, ‘비발디파크’ 숙박 패키지 단독 특가
쿠팡은 최대 64% 할인 혜택을 담은 ‘쿠팡트래블 x 비발디파크 세일페스타’를 열고 오는 22일까지 숙박 패키지 상품을 7일간 단독 판매한다.
투숙기간은 4월부터 6월30일까지로 황금연휴가 있는 5월에 이어 6월까지 넉넉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여유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오션월드·인피니티풀·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성인2인+소인1인), 액티비티 3종 이용권(회전목마3매+범퍼카3매+곤돌라3매),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일~목요일 입실 시)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조식 뷔페를 포함한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
- ▲ ⓒ이랜드
◇ 이랜드 폴더, 25SS 오찌 '3300' 컬렉션 출시
폴더의 자체브랜드 오찌가 25SS ‘3300’ 컬렉션을 14일 공개했다. 오찌 3300 시리즈는 기원전 3300년경 아이스맨이 신었던 태초의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로, 컬러와 소재를 매 시즌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브랜드 대표 상품이다.
폴더는 3300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 이슬로의 '포코리프렌즈(POKORIFRIENDS)'와 함께한 콜라보팩을 선보였다. 콜라보팩의 갑피(어퍼)는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가 사용됐다. 탄성이 우수한 소재를 신발 안감에 적용해 보행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6cm 중창(미드솔) 높이의 하이 스타일과 클래식한 로우 스타일 2가지로 구성됐다. -
- ▲ ⓒ대교
◇ 대교에듀캠프, 관악구보건소와 응급처치 교육 진행대교에듀캠프가 관악구보건소와 함께 유아 교육 현장 및 일상 생활 속에서 환자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응급처치 교육 훈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관악구보건소 소속 안전 교육전문 강사가 진행한 이번 교육은 ▲심폐소생술(CPR) 개요 및 실습 ▲기도 폐쇄 응급처치(하임리히법) ▲자동심장충격기 원리와 사용법 등 응급처치 기법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병행됐다.향후에도 대교에듀캠프는 강사들에게 응급처치 교육을 꾸준하게 실시할 계획이다. -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2025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프리드라이프가 영미권 라인업을 강화한 ‘2025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론칭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이번 영어캠프 상품은 여름방학 기간 3~4주 동안 엄선된 교육기관에서 제공하는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통해 집중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현지의 생생한 문화체험 활동과 함께 AI, 건축 등 대학 전공과 수학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초등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까지 학습 목표와 개인 어학수준에 맞춰 어학연수를 신청할 수 있다.2025 프리드라이프 영어캠프는 ▲캐나다 나이아가라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싱가포르 래플즈 대학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더 랭귀지하우스 ▲필리핀 마닐라 워싱턴 국제학교 등 4가지 일정을 모집한다. -
- ▲ (왼쪽부터) 이석규 연천농협 상임이사, 서경민 백미당아이앤씨 대표, 김덕현 연천군수, 고영일 연천율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남양유업
◇ 백미당, 경기도 연천군과 신메뉴 개발 및 판매 협약백미당이 경기도 연천군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 ‘율무’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 및 판매 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연천군은 율무 가공물의 안정적인 수급과 행정적 지원을 맡고, 백미당은 이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과 전국 매장 판매,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백미당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오는 4월 23일 ‘흑율무 라떼’, ‘흑율무 아이스크림 라떼’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후 연천 구석기축제(5월) 및 연천율무축제(10월) 등 지역 행사에 참여해 백미당 제품 전시, 홍보, 시식·판매 등도 검토하고 있다. -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숙면연구쇼’ 진행에이스침대가 4월 29일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숙면 솔루션 토크쇼 '숙면 연구쇼'를 진행한다.이번 행사 진행자로는 인기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와 카이스트 출신의 이공계 인플루언서 ‘허성범’이 나선다. 두 MC는 다수의 협업을 통해 입증한 찰떡 케미를 바탕으로 유쾌하게 관객들과 소통하며 토크쇼를 이끌 예정이다.행사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수면 환경에 대한 궁금증과 일상 속 수면 문제를 겪고 있는 사연자들에게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는 ‘과학적 숙면 솔루션’ 코너가, 2부에서는 불안과 걱정으로 불면을 겪는 사연자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감성적 솔루션’ 코너가 준비돼 있다. -
- ▲ ⓒBBQ
◇ BBQ, 주한영국상공회의소서 티타임 행사 개최BBQ가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주한영국상공회의소(BCCK)의 자체 커뮤니케이션 공식 티타임 행사를 개최했다.이 자리에는 주한영국대사관 개러스 와이어 부대사, 루신다 워커 BCCK 소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영국 기관과 기업들의 고위 인사 약 50명 정도가 참석했다.이곳에서 참석자들은 클래식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딸기맥주, 카라멜 리큐르 치즈케이크 등 프로모션 한정 메뉴와 함께 황금올리브치킨, 양념치킨을 비롯한 K-치킨들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 ▲ ⓒ세라젬
◇ 세라젬, ‘파우제 피팅 서비스’ 캠페인 공개세라젬 안마가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품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내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다. 세라젬은 파우제 피팅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선정하고, 이와 함께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파우제 M8 Fit을 구매한 고객은 25년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하여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부클레(Bouclé) 소재로는 크림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3종의 색상이, 우븐(Woven)소재로는 오트밀 베이지, 올리브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된다. -
-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드롭드롭드롭 딜리백’ 출시SPC 배스킨라빈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 (dropdropdrop)’과 협업한 굿즈 ‘드롭드롭드롭 딜리백’을 출시한다.이번 굿즈는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쿨러백 기능과 함께 도시락부터 디저트, 음료, 간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다용도 가방이다.드롭드롭드롭 딜리백은 4월 23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1만8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에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하면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 ⓒ29CM
◇ 29CM, 30초 숏폼으로 ‘억대 매출’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숏폼 콘텐츠 ‘29에서줍줍’이 한 편당 평균 약 3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29에서줍줍’은 최대 10가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30초 내외 영상으로 소개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1월 첫 공개 이후 올해 3월까지 총 34편의 콘텐츠가 발행됐으며, 영상 공개 직후 2주간 참여 상품의 평균 거래액이 3억원을 상회한다. 지난 2월 공개된 ‘커트러리 편’에 2주간 소개된 상품의 전체 거래액이 4억원 이상을 기록했으며 이중 프랑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사브르’는 전년 대비 6배 넘는 거래액을 기록했다. -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웨그 골프' 팝업스토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판교점 7층에서 '스웨그 골프(SWAG GOLF)'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스웨그 골프는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퍼터와 헤드커버를 비롯해 마스터스 골프 대회를 테마로 한 '마스터스 한정판 에디션'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스웨그 골프 퍼터를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커버 뽑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
- ▲ ⓒ대상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스포식스,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스폰서십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단에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을 지원한다.뉴케어 스포식스는 운동 전·중·후 모든 단계에서 체계적인 퍼포먼스 관리를 돕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회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 매일유업, 매일 요거트 그릭 바이오 신제품 출시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매일 요거트 그릭 바이오 신제품을 선보인다.‘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한 제품 당 80g 용량으로, 단백질 5g을 섭취할 수 있다.
-
- ▲ ⓒSPC
◇ 파리바게뜨, ‘아이냥 피크닉백’ 사전 예약파리바게뜨가 SAMG엔터에서 출시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굿즈 ‘아이냥 피크닉백’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이번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양이 ‘아이냥’의 비주얼을 구현해 낸 피크닉 백이다.파리바게뜨는 4월 20일까지 파바앱·해피앱에서 ‘아이냥 피크닉백’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900원에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4월 23일부터는 매장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돈 훌리오 레포사도 X 우드파이어 그릴 프로모션’ 전개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우드 그릴 전문 레스토랑 ‘옥스라이브파이어그릴’과 함께 ‘돈 훌리오 레포사도 X 우드파이어 그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오는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멕시코 음식과 데킬라의 전통적인 페어링을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돈 훌리오 레포사도의 부드럽고 우아한 풍미와 장작불로 훈연한 요리의 독특한 향미가 어우러진 고품격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
◇ 교촌에프앤비,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 멤버십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현재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4월에는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5월 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5월 7일부터 13일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되며, 당첨자는 5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