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입·동반가입 혜택 … 예약 결제 기능 추가
  • ▲ ⓒ카카오페이손해보험
    ▲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보험 보험료 환급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모든 골프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 라운드 종료 후 보험료 10%(최대 3만원)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2년 안에 재가입 시 10% △동반자와 함께 가입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골프보험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예약 결제' 기능을 도입해 동반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최근 새로 도입된 예약 결제 서비스는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보험료 결제가 되도록 한 기능이다. 

    또한 사용자의 골프 실력과 라운드 상황에 맞춰 필수 담보 없이 필요한 보장(특약)만 골라 가입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골프 실력이 뛰어난 이용자라면 '홀인원에 성공했을 때' 패키지에 가입해 홀인원 축하 비용 등을 대비할 수 있다. 보장 금액은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중 선택 가능하다. 

    자세한 보장 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보 홈페이지 공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보 대표는 "사용자가 골프보험을 더 쉽게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