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과즙 100% 원칙과 풀무원의 착즙 노하우 기반편의성과 맛 모두 인정받아"브랜드 라인업 확대해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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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식품이 선보인 ‘아임리얼 100 고농축’ 제품이 출시 3개월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지난 1월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함유한 고농축 제품이다.

    출시 3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것은 착즙액 대신 농축액을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 구성인 것으로 분석됐다. 선출시한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을 완판한 데 이어, 앵콜 판매에서도 준비한 4300세트를 모두 완판했다. 

    한 팩에 들어있는 과일 개수를 직관적으로 표기한 패키지도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 요소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3개 분량,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25알을 함유한 점을 명확히 표시했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100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원재료를 고농축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