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국민안전의 날’ 맞아 부산항만공사와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2080 닥터크리닉 치약 누적 판매량 1200만개 신세계L&B, ‘바겐4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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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국민안전의 날’ 맞아 부산항만공사와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롯데웰푸드가 ‘국민안전의 날’을 하루 앞둔 지난 15일 부산항만공사(BPA)와 함께 항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졸음번쩍, 잠 깨!’ 캠페인을 개최했다.올해는 국민안전의 날(16일)을 맞아 더 많은 현장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한다. 오는 18일까지 부산항 항만안전점검, 화물차휴게소 물품 나눔, 부산항만공사 임직원 출퇴근 차량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다.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에 졸음운전 방지를 위한 ‘졸음번쩍껌’ 1만개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신규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가 광고 모델 ‘카리나’와 함께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이번 광고는 에스파의 카리나와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콘셉트로 더욱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감탄사 ‘크’를 통해 크러시를 연상시키고 시원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간결하고 재미있게 제작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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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투어, 캘거리 직항 확대에 맞춰 '캐나다 완전일주' 신상품 출시모두투어가 올해 하계 시즌 웨스트젯 항공의 인천-캘거리 직항 노선 확대에 맞춰, 캐나다를 가장 완벽하게 여행할 수 있는 신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기획전의 대표 상품 '캐나다 완전일주 10일'은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풀서비스 캐리어(FSC) 항공사인 웨스트젯 항공의 캘거리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캘거리 직항으로 로키와 더욱 가까워져 재스퍼, 킹스턴, 레이크 루이스, 몬트리올, 밴프, 퀘벡, 나이아가라 폭포 등 캐나다의 핵심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최적의 동선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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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벅스, 장애인의 날 맞아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 담은 상품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18일 청년 장애인 작가의 작품을 담은 텀블러와 머그를 선보인다.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SS 커뮤니티 콘서트 셰이 텀블러(355ml)’와 ‘커뮤니티 사자 머그(355ml)’로 지난해 열린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한 정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으로 디자인했다.SS 커뮤니티 콘서트 셰이 텀블러(355ml)에는 김동연 작가의 작품인 ‘친구와 함께 하는 연주회’를 디자인했다. 커뮤니티 사자 머그(355ml)에는 사람과 사자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카페에 모인 행복한 모습을 새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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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양라운드스퀘어, 국내 최대 과학 행사 ‘2025 대한민국 과학기술축제’ 참가삼양라운드스퀘어가 국내 최대 규모의 과학 행사인 ‘2025 대한민국 과학기술축제’에 참여하여 푸드케어를 주제로 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행사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플레이그라운드 오브 푸드케어’라는 콘셉트 아래 푸드케어를 다방면으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글로벌 아트 컴퍼니 ‘악수’, 과학·공학 콘텐츠 스타트업 ‘긱블’과 협업을 통해 푸드케어를 즐겁게 경험하는 구성으로 준비했다.조이스틱으로 대체육 햄버거를 만드는 오락기 게임인 ‘헬시 버거 챌린지’, 좌우로 몸을 움직여서 포인트를 얻는 ‘바이오데이터 에어시소’, 긱블의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공모작인 ‘칼로리 로잉머신’ 등을 비롯해 ‘로봇팔 미니농구’ 등 총 6가지의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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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팔도,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비락식혜 경복궁 에디션’ 출시팔도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비락식혜 경복궁 에디션’을 출시한다.팔도는 비락식혜에 경복궁을 활용한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다. 패키지에는 ‘일상 속 우리 문화유산’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경복궁의 낮과 밤 풍경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경복궁 비락식혜 입체 자석’ 굿즈도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사랑 문화상품관’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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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양유업, 제로슈거 제품 확대남양유업이 다양한 제로슈거 제품 확대와 소비자 참여형 활동을 전개한다.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는 저당 콘셉트로 출시됐으며, ‘스테비아 요구르트’는 식약처 고시 기준 대비 시중 발효유 평균 당 함량의 약 80%를 줄였다. 또한 남양유업은 어린이용 유산균음료 ‘이오’의 당 함량을 기존 대비 11.7% 줄여 리뉴얼 출시했다.제로슈거 트렌드 확산을 위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게시물에 ‘제로슈거 제품으로 출시되길 바라는 남양유업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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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 특가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11번가는 16일부터 ‘해피 패밀리데이(Happy Family Day)’ 프로모션을 시작, 본격적인 ‘가정의 달’ 마케팅에 나선다. 고물가 속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6일까지 브랜드별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 1+1 혜택 등 풍성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특히 레고 해리포터, 레고 마인크래프트, 시티, 듀플로, 닌자고 등 시리즈별 총 25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레고’ 특집 라이브 방송(낮 12시)도 실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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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제로 웨이스트’ AI 광고 온에어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친환경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광고 캠페인 ‘자연을 담은 매트리스, 마테라소’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촬영 세트, 인쇄물 등 물리적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 생성형 AI 기술로만 제작된 ‘제로 웨이스트’ 광고다. 마테라소가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 숙면’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콘텐츠 제작 과정에까지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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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라이브쇼핑, 서울숲 ‘생생 정원’에서 봉사활동 펼쳐신세계라이브쇼핑은 봄을 맞아 4월 15일 서울숲에 위치한 ‘생생 정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생생 정원’은 작년 말 신세계라이브쇼핑과 서울시 동부공원여가센터, 서울그린트러스트의 상호 협력을 통해 조성됐으며,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탄소중립형 정원으로 만들어졌다. 생생 정원에는 연못 정원, 이끼 정원, 숲 정원, 벌의 초원 등이 있으며, 산책로와 벤치 등이 어우러져 작은 생태계가 구성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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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헤지스골프, 봄∙여름 컬렉션 출시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시즌의 주제는 ‘헤지스, 클래스를 완성하다(Hazzys Makes Class)’로, 골프웨어를 단순한 스포츠 의류를 넘어 스타일과 태도를 완성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 ‘젠틀맨과 젠틀레이디의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을 핵심 콘셉트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태도와 품격을 갖춘 새로운 골프웨어의 기준을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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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80 닥터크리닉 치약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애경산업의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의 ‘닥터크리닉 치약’이 2021년 5월 출시된 이후 약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치약의 입지를 증명했다.이는 대한민국 국민의 4명 중 1명은 2080 닥터크리닉 치약으로 양치한 수치이다.특히 최근 2080 닥터크리닉 치약 중 ‘치석치약’의 쿠팡, 다이소 등 주요 채널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2월에 94% 증가한데 이어 3월에 200% 이상 급증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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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데우스 엑스 마키나’ 오프라인 팝업 진행무신사는 오는 23일까지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주요 인기 상품을 공개하는 팝업을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클래식 컬렉션을 비롯해 대표적인 인기 라인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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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투어, ESG 기반 국내∙외 사회 책임 활동 강화하나투어가 올해 ESG경영 기반의 사회적 책임 활동 확대를 위해 기부한 금액이 1~4월 누적 기준 약 2억원에 이른다.지난 4일 하나투어는 법무부 서울남부출입국·외국인사무소, 사회통합 지역협의회 등 기관과 뜻을 모아 공동으로 성금 3500만원을 전달했고, 이 중 1500만원은 하나투어가 후원했다.하나투어는 지난 3월1일에도 삼일절을 맞아 대한민국 임시정부 항저우 유적지 기념관의 시설 개선과 유지 보수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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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샘물, ‘에드워드리’ 앰버서더 발탁풀무원샘물이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블내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 캠페인을 전개한다.풀무원샘물은 오는 5월 제품 라벨과 비닐 포장에 에드워드 리의 이미지를 담은 ‘에드워드 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또 SNS 영상 광고 및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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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 출시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액상형 아이스티 베이스 라인업을 확대했다.이번 신제품은 ‘알룰로스’ 등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로, 100㎖기준 2㎉에 불과한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레몬농축액과 라임농축액을 더해 시트러스 계열 특유의 상큼함과 청량함을 극대화했다.1.47ℓ의 대용량 제품으로, 한 병으로 약 50잔(잔당 473㎖ 기준)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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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디야커피, ‘나도 바리스타’ 교육 1기 수료이디야커피는 서울시 및 서울시가족센터와 협력하여 진행한 다문화가족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나도 바리스타'의 첫 번째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실무 중심의 바리스타 교육 과정으로, 총 34명의 참여자 중 2명이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이번 실무 교육은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에스프레소 추출, 메뉴 실습, 포스기 사용, 고객 응대법 등 바리스타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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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뚜기, 전자레인지 간편식 신제품 출시
오뚜기가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렌지류 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취식할 수 있다. 4종 모두 상온 보관이 용이하며, 반찬과 안주 등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가로 형태에서 세로 형태로 변경했다. 또 제품 이미지와 특징을 강조해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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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 아이캔리부트, 친환경 도시락 시장 공략BBQ 계열사인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의 ‘아이캔리부트’가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다. 도시락 구독과 아침 브런치부터 팀 케이터링, 회의용 도시락, 실버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아이캔리부트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 내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했으며 이를 통해 ‘밥새로이 샐러드’,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오란다’, ‘생강우유’ 등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아이캔리부트의 대표 메뉴들을 선보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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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L&B, ‘바겐4일’ 진행신세계L&B 와인앤모어가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상반기 대표 할인 행사 ‘바겐4일’을 진행한다.먼저 삼성카드로 결제 시, ‘샤또 딸보’ 등 인기 와인 12종을 현장에서 2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아울러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은 ‘일별 특가’ 행사를 진행해 소장 가치가 높은 샴페인, 와인, 위스키 등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전설의 샴페인 ‘살롱2013 빈티지’,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인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마고’ 등 프리미엄 와인부터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히비키 21년’, ‘야마자키 18년’, 하쿠슈 18년’, 3종으로 구성한 재패니즈 위스키 VIP SET도 한정 판매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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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 던킨, ‘웰치스’ 로우슈거 쿨라타 2종 출시던킨이 ‘웰치스(Welch’s)’와 손잡고 로우슈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웰치스 포도 쿨라타 로우슈거’, ‘웰치스 체리 쿨라타 로우슈거’ 2종으로, 웰치스 그레이프와 체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활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기존 웰치스 크러쉬 대비 당 함량과 열량을 85%씩 줄인 로우슈거・로우칼로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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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라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세라젬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6’, ‘파우제 M8’, ‘파우제 M10’,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 등 총 5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브랜드·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혁신성과 심미성을 갖춘 우수 디자인을 선정한다.매년 전 세계 수천 건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수상만으로도 국제적으로 디자인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를 지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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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그룹 펫츠비아, ‘펫포레스트’ 공식 입점보람그룹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개발한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에 공식 입점했다.펫츠비아는 자체 보유한 특허기술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grown diamond)’ 제조 방식과 유사하다. 특히 천연 보석보다 높은 투명도와 선명도를 갖춘 고품질 사파이어로 구현돼 심미성과 상징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펫츠비아의 이번 펫포레스트 입점을 통해 반려인들은 기존에 선택했던 ‘메모리얼 스톤(돌)’에서 보다 진일보한 콘셉트의 생체보석으로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게 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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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hc, 1분기 치킨 2000마리 기부bhc가 2025년 1분기 동안 서울·수도권 일대의사회복지단체에 치킨 약 2000마리를 기부했다.bhc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작은안나의집(경기도), 서울동부청소년집(서울특별시), 장봉도 혜림요양원(인천광역시), 영락노인요양원(경기도), 명진들꽃사랑마을(서울특별시) 등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총 30회 치킨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눴다.이번 기부는 bhc가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이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 출시매일유업이 새롭게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컨셉의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설탕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자사 일반우유 대비 지방함량 1/2*)이 특징이며, 한 팩의 총 열량이 78㎉로 부담 없이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있다.제품 용량은 190㎖이며, 빛과 공기를 차단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한 특수팩으로 포장한 멸균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시기 편리하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유망 스타트업 발굴 나선다현대홈쇼핑은 서울시 창업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 스타트업 분석 플랫폼 운영사인 마크앤컴퍼니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지원하는 'H.I.G.H(Hyundai Innovation Growth Hub)' 프로그램을 진행한다.'H.I.G.H' 프로그램 모집 분야는 ▲개인맞춤형 마케팅 ▲AI 기반 대고객 서비스 ▲차별화 콘텐츠·상품 ▲시니어 비즈니스 등으로, 모집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다. -
- ▲ ⓒ쿠팡
◇ 쿠팡, 중소상공인 위한 판매 설명회 개최쿠팡은 15일 쿠팡 판매자들과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쿠팡 애즈콘’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판매자의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판매 성장 전략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온라인 생중계를 도입한 이번 행사에선 오프라인 참석자를 합쳐 650여 명이 참석했다. -
- ▲ ⓒ코오롱FnC
◇ 아카이브 앱크, 도쿄 신주쿠서 첫 일본 팝업 진행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오는 4월 20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루미네2 2층에서 첫 일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은 아카이브 앱크가 작년 4월 오픈한 일본 공식 온라인몰에 이어 첫 일본 오프라인 고객을 만나는 자리로, 아카이브 앱크의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구현한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