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얼음정수기·노블 공기청정기 등 경품 제공업사이클링 키트 제공… 2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 ▲ 코웨이 플로깅 키트 ⓒ코웨이
    ▲ 코웨이 플로깅 키트 ⓒ코웨이
    코웨이가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물가를 따라 달리거나 산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지난 2022년 시작 이후 누적 59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 1907'과 협업한 리버 플로깅 키트가 참가자 전원에 제공된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티셔츠와 에코백, 헌옷으로 만든 장갑, 대나무 집게, 생분해성 봉투 등 100% 친환경 소재로 구성됐다.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는 강변, 해변, 계곡 등 물가에서 쓰레기를 수거한 뒤, 5월 30일까지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Coway #코웨이리버플로깅 #2025코웨이리버플로깅)와 계정 태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53㎡) 등 경품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볍게 산책하면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며 "일상 속 실천이 모여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 ‘EM흙공 던지기’ 등 환경 교육 및 정화 활동을 포함한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