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위스키 시장 공략 위한 '골든블루 쿼츠' 출시온·오프라인 유기적 연결 통해 소비자 만족도 제고디지털 마케팅 통해 젊은 세대와 친밀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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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골든블루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지난해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는 일상 속에서 위스키를 부담 없이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가정용 시장 공략을 목표로 출시한 ‘골든블루 쿼츠’는 700㎖ 대용량과 36.5도의 부드러운 도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웠다.골든블루는 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체험 기회와 온라인 구매 편의성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국 주요 마트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CU·이마트24·GS25 등 편의점 스마트오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입점했다.디지털 영역에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과 7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와 ‘골든 하이볼 믹스셋’은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감성을 음악이라는 소재를 통해 풀어내며 젊은 세대와의 친밀한 연결을 만들어가고 있다.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콘텐츠와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